낙산사맛집으로 유명한 광주빛고을식당을 추천합니다

2023. 3. 23. 11:07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낙산해수욕장 끝자락에 위치한 맛집

양양 3대 밥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왜 유명하다는지 알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리뷰 한번 자세히 남겨볼께요

광주빛고을식당

대표번호 033-672-3019

주소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47

 

 

네이버 지도

광주빛고을식당

map.naver.com

1층에 위치한 광주빛고을식당!

양양 주민들도 단골이 많다고 해요~

낙산사도 가까워 식사하고 가기 좋은것 같아요

 

밑반찬도 맛깔스럽죠?

표고버섯 볶음이 유난히 맛있고

오뎅볶음도 맛있고

깻잎반찬도 맛있고 ㅋㅋ

다 맛있었어요

 

가성비 끝내주는 생선구이+순두비찌개를 시켰어요

생선구이 겁바속촉! 넘 맛있더라구용

생선 크기도 크죵?

순두부찌개도 넘나 칼칼하고 몽글몽글한 순두부까지~~

정말 밥 한공기 뚝딱 한상차림예여

 
 

추가로 오징어볶음도 시켜봤어요

밥에다가 비벼 먹으니 와우~~

맵찔이인 저도 잘 먹을수 있었어요

황태해장국도 같이 나와서 같이 먹었는데

구수하니 정말 조합이 최고였어요

 
 

친절한 사장님과 맛있는 음식덕분에

정말 편안하게 식사할수 있었어요

여러분께도 강력추천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