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숯불닭갈비맛집을 찾으신다면 팔각도 구월점을 추천합니다

2023. 3. 7. 07:24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숯불닭갈비맛집을 다녀왔어요

강력추천해드리고 싶을만큼 잘 먹고 왔는데요

그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팔각도 구월점

대표번호 032-432-1213

주소 인천 남동구 성말로 16 신현파크프라자 1층 106호

 

 

네이버 지도

팔각도 구월점

map.naver.com

예술회관역에서 280m 정도 위치한 팔각도 구월점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답니다

외관도 팔각정을 모티브로 재해석하여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는데

팔각창문이 넘 인상적이네요

 

자체 제작한 팔각 불판!!

여기다가 숯불닭갈비 먹기 딱 좋아요

기본 밑반찬도 맛깔스럽고 푸짐하쥬?

 
 

팔각도 구월점의 대표 인기메뉴인 숯불닭갈비를 시켰어요

초벌되어서 나오는데 그릴링이 넘 맛있어 보이죵?

대파랑 꽈리고추를 같이 구우면 정말 맛있는 향이 나는데요

팔각 철판에 구우니 빨리 구워졌어요

굽는 모양도 맛있어 보이죵?

 
 
 

다양한 곁들임 메뉴랑 먹어야 해요

소스2종 모두 맛있어서 여기한번 저기한번 콕콕 찍어먹구요

깻잎장아찌 반찬에다가 먹으니 간이 딱 맞아요 ㅋㅋ

그리고 고소한콘치즈가 있어서 거기다가 담궈먹으니

고소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콘치즈 꼭 추가해야해요

 

사장님께서 별미가 있다고 해서 시켜본

트러플오일관자!

가운데다가 노릇하게 구워서 먹었는데

트러플향이 나면서 쫄깃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팔각도 구월점에서 만날수 있는 관자구이 최고네요

 

다른메뉴도 먹어보자 해서 시킨

매콤 꼬들 닭 안창살!

쫄깃하고 꼬들꼬들한 식감이 독특한것 같아요

사실 이때까지 먹어본적 아니,,., 들어본적도 없는데

팔각도 구월점은 닭 특수부위도 맛있게 먹을수 있다는 사실!!!

 
 

숯불향까지 은은하게 나면서 정말 별미네요

마늘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세상 맛있고

약간 술을 부르는 최고의 안주 같아요 ㅋㅋ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있게 먹는 팁도 알려주셔서

정말 편안하고 맛있는 식사시간이 되었어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팔각도 구월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