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현지인 맛집으로 이름부터 유명한 유명횟집에 다녀온 찐리뷰예요

2023. 2. 28. 08:41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수 지인 소개로 다녀온 여수횟집을 리뷰해볼까해요

유명횟집

대표번호 061-644-8040

주소 전남 여수시 국포1로 103

 

 

네이버 지도

유명횟집

map.naver.com

전남대학교 국동캠퍼스 바로 앞에 위치한 유명횟집!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여수에서 30년 넘게 자연산회와 푸짐한 상차림을 맛볼수 있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래서 더더욱 신뢰가 갔어요

아!! 무조건 맛집이구나 ㅋㅋ

 
 

손님이 없는 틈을 타 열심히 매장사진을 담아봤어요

바쁘신 이모님들도 보이구요 ㅋㅋ

저희일행은 자연산모듬회를 시켰어요

기본스끼다시가 이정도!!!

입이 쩍 벌어질정도라니깐요!

상차림 끝내주지 않나요?

정말 다양한 해산물들이 잘 다듬어져

나왔어요

맛있겠죠?

전복 넘나 싱싱하구용

내사랑 산낙지, 멍게, 해삼까지 내가 젤루 좋아하는것들 다있어서 넘나 행복했다구용

 
 
 
 

짜란~

모듬회도 나왔어요

자연산 모듬회라서 넘나 싱싱

근데 넘 맛있어서 ㅠㅠ

진짜 말도 없이 먹었네요

 

뜨끈한 국물이 필요하여 ㅋㅋ

매운탕을 시킬까 하다가

지리로 시켜봤어요

넘나 담백하지만 육수의 깊은맛은 숨길수 없쥬?

 

이제 여수를 가면 무조건 방문해야할 횟집이랍니다

넘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셔서 푸짐한 한상차림 받아보시길 바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