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흑돼지 맛집으로 유명한 금돗 성산흑돼지에 아직 안가보신분이 있으신가요?

2023. 3. 6. 06:22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성산근처에 위치한 분위기맛집+흑돼지맛집으로 유명한 곳을 다녀왔어요

이미 넘 유명한 핫플레이스라 제주 갈때마다 꼭 방문하는데요

그 리뷰 이제 시작할께요

금돗 성산흑돼지

대표번호 064-805-9898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17

 

 

 

네이버 지도

금돗 성산흑돼지

map.naver.com

 

성산에 위치한 흑돼지맛집 금돗!

일식집스러운 고급스런 그레이색의 외관이 맘에 쏙 드네요

 

제주답게 돌담이 실내에도 있어서

더욱 제주에 온 느낌이 가득해서 좋았어요

센스있는 사장님의 선택

의자밑에 보관공간이 있어서

가방과 겉옷을 넣으면 고기냄새 1도 없는

마법의의자까지!!

금돗 성산흑돼지의 흑돼지는

숙성고에 잘 숙성되고 있네요

관리가 잘되고 있는것 같아 더욱 신뢰감 상승했네요

잠시 불멍타임~~~ ㅋ

숯붗이 왔네요

금돗 성산흑돼지는 특이하게 숯붗이 타면서 보리껍질과 볏집이 훈연된다고 해요

얼마나 맛있을까 ㅋㅋㅋ

 

봉긋한 내사랑 계란찜!!

이렇게나 맛있게 나오다니요!

계란찜 장인으로 인정~

 
 

흑돼지 잠시 보고 가실께요

두께 보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얇은 고기를 좋아하는데(대패스타일)

금돗 성산흑돼지의 두툼한 고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제 두툼한 고기도 좋아하게 되었어요

잘 달궈진 불판에 비계로 기름칠을 해두고

굽기달인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사실 두꺼운고기 익히는게 쉬운건 아니잖아요

잘못하면 타기 쉽고,,, 아님 속이 안익고

 
 

겉면을 바짝 익히시더라구요!

육즙 장난 아니겠구먼!

같이 나온 멜젓도 익혀주고

묵은지와 새송이버섯도 같이 익혀주셔서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짜란~

맛있게 익은 금돗 성산흑돼지보세요

색깔 죽이죠?

이제 멜젓에도 콕!

특제소스에도 콕!

구운 묵은지와 함께 냠!

한쌈 싸서 냠!

뭐든 맛있쥬~

흰쌀밥에 고기한점은 정말 미쳤다리! 맛있어서 쥬금~

 
 

참숯직화라서 그런지 고기 넘 맛있었어요

쫄깃쫄깃 끝판왕

칼칼한 김치찌개를 시켜서 흰쌀밥과 고기와 함께 먹어봅니다

아니 왜 고기집 김치찌개는 이렇게 맛있는거냐며!!!

밥한공기를 순삭했네요 ㅋ

 

자~ 마무리 맥주한잔

끝!!!

넘나 제주스럽고 예쁜공간에서

맛있는 흑돼지를 먹으며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완벽한 식사가 되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