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인 우리끼리 작전타임, 섬마을 운정이네에 다녀온 찐리뷰예요

2023. 3. 31. 21:52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방영된 우리끼리 작전타임 이라는 TV프로그램에 방영되어

높은 인지도와 인기가 많은 맛집예요

여러분께 섬마을 운정이네에 다녀온 리뷰한번 남겨볼께요

우리끼리 작전타임, 섬마을 운정이네

대표번호 064-738-3883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산간서로 726 운정이네 중문점

영업시간 09:00 ~ 22:00

 

 

네이버 지도

제주운정이네

map.naver.com

중문관광단지에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고즈넉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장점이죠

외관은 넘나 깔끔하고 넓죠?

주차걱정 1도 없어요 ㅋㅋㅋㅋ

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들이 그리 많진 않더라구요 다행히~~

그래서 편안한 식사시간이 되었어요 ㅋ

사실 섬마을 운정이네는 TV에도 많이 출연한 맛집예여

우리끼리작전타임,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식신로드3, 생생정보통, 모닝와이드 등 에 출연한

이미맛집인 갈치요리전문점예여

실내도 넓은 테이블이 많아 단체모임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우리끼리 작전타임에 출연한 섬마을 운정이네

박세리, 김성주씨가 MC이구요~

사실 섬마을 운정이네에 방문하려고 우리끼리 작전타임 다시보기한건 안비밀~ ㅋㅋ

그래서 캡쳐해서 비슷하게 시켰어요

섬마을 운정이네는 다양한 셋트구성의 메뉴가 준비되어있어요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맛이 뛰어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맛집예요

더군다나 푸짐하고 다양한 밑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오는

갈치요리&전복돌솥밥 맛집 섬마을 운정이네!

해물통갈치조림이 나왔어요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해물도 듬뿍듬뿍!

식탁길이만한 냄비를 자체 제작하여

갈치조림이 나왔는데 비쥬얼에 깜놀

넘 맛있어서 깜놀! ㅋㅋ

 
 

갈치구이까지 나왔네요

직원분께서 뼈를 제거해주셔서

넘넘 편안하게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복 듬뿍 들어간 돌솥밥도 같이 나와서 맛있게 멋었어요

우리끼리 작전타임 출연진들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친절한 사장님가 직원분들 덕분에

간만에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시간디 되었어요

여러분께 강력추천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