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맛집인 샤오바오 신사점에 다녀온 찐리뷰예요

2023. 4. 4. 08:57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사역에 맛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해서

리뷰한번 남겨볼께요

샤오바오 신사점

대표번호 0507-1327-4310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89 신사역 멀버리힐스 지하 2층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중국 란주 50년 경력의 비법육수를 직접 전수받았다고 해요

중국 4대 면중의 하나인 란주면!!

신사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한 샤오바오 신사점

외관도 깔끔하고 넓어보이죠?

 

실내도 넘 깔끔한 인테리어예요

가리는것 없이 유리로 외관을 볼수있고

자연광 그대로 들어와서 분위기도 좋구용 ㅋㅋ

한쪽 장식엔 찜기가 귀욥게 붙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자리!

창가자리인데 혼자서 식사하기에도 좋겠죠?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사진도 같이 있고 설명도 조금 적혀있어

고민고민 안하고 선택할수 있겠어요

젤먼저 마장면을 시켰봤어요

중국여행갔을때 느낌이 났어요 ㅋ

면도 도삭면이라 더더욱 좋았구요

땅콩도 함께 먹을수있어용!!!

 

내사랑 마라오이

이거 은근 중독성 강해서 우육면 면을때 꼭 시키는것 같아요 ㅋㅋㅋ

 
 

샤오바오 신사점의 대표인기메뉴 우육면예요

면은 기본면으로 주문했어요

고추기름이 중간에 올라가있어 매콤한 맛의 전통 우육면예요

위에 고기도 올라가있는데 부드러운 차돌양지, 삼겹양지, 사태까지!!!

넘넘 푸짐하쥬?

중국 요리는 가지가 유난히 맛있는것 같아요 ㅋ

가지탕수 요즘 핫한 메뉴라 시켜봤는데

식감은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식감!

새콤달콤하면서 짭짤해서 계속 먹어지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오향수육도 시켜봤어요

와따~ 많이도 시켰죠? 다먹어죠!! ㅋㅋㅋ

오향수육에는 차돌양지, 삼겹양지, 사태 부위를 사용한 소고기 수육으로써

누린내 1도 없고 향이 넘 좋더라구요

부추무침과 함께 1점 먹어보니 존맛탱!!!

이거 은근 맛있군요!

샤오바오 신사점에서는 정말 음식에 많은 정성을 쏟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중국 란주에서 직접 전수받아 육수를 끓이고 소고기를 삶아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담백한 맛과 얼큰한맛의 조화도 넘 좋았구요

중국 여행때의 향수를 불러 일으켜 중국에 온 느낌이 나서 신이 나기도 했어요 ㅋ

넘넘 맛있게 잘먹었고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식사가 되었어요

여러분께도 강추~~

아래  누르시면 샤오바오 신사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를 확인할수 있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