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맛집인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에 다녀온 찐후기예요

2023. 4. 3. 04:55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곱창 맛집을 다녀왔는데

결론적으로 대만족였어요

그후기 한번 남겨볼께요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대표번호 031-222-4574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7번길 38 1층

영업시간 04:00 ~ 24:00

 

 

네이버 지도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map.naver.com

인계동 로데오거 4거리 근처에 위치한 곱창맛집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서울에서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의 한번씩은 가보셨을꺼예여 ㅋㅋ

실내도 넘나 맛집 포스 풍기죠?

주차는 지하주창에서 하면 되니깐 주차걱정없어요

 

기본반찬스 세팅~

천연과 생간이 나와서 넘넘맛있게 잘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넘나 좋아하는 생간이 기본세팅이라니요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이 대표 인기메뉴인 곱창대창을 주문했어요

이렇게나 푸짐하게 세팅되었네요

괜히 나서지 말고 이모님께서 해주실때까지 기다리는게 맛있게 먹는 첫번째 팁예요 ㅋㅋ

그리고 무슨 가루를 뿌리시던데 그게 마법가루라고하네요 그래서 더더욱 맛있는것 같은 느낌!!!

 
 

생곱창을 숙성시켜 뜨거운 무쇠판에다가 구워서 나오는데용

기름테 튀기듯이 구워야 최고의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냄새1도없고 쫄깃쫄깃하여 왜 곱창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것같은 느낌!~! ㅋㅋ

한국인의 마무리 볶음밥! 볶아야죠 ㅋㅋ

직원분께서 잘 볶아주셨어요

그럼 우린 맛있게 먹어줘야죠 ㅋ

 

친절한 사장님과 굽기달인 이모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하고 맛잇는 식사시간이 되었어요

여러분께 강추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