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산동 삼겹살맛집인 원조부안집 구미점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3. 1. 5. 10:33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미 산동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에 다녀왔는데

만족만족 대만족했어요

그 리뷰 이제 시작해볼께요

원조부안집 구미점

대표번호 0507-1367-0669

주소 경북 구미시 산동읍 신당2로 57 3층 301 -308호

 

 

네이버 지도

원조부안집 구미점

map.naver.com

 

깔끔한 외관과 넓은 실내

놀이방까지 있어서 가족식사하기도 좋아요

 
 

셀프바도있구요

요렇게 기본상차림이 차려졌어요 ㅋ

 
 

원조부안집 구미점의 인기대표메뉴인 쫀득살

피자같은 플레이팅이 멋지네요 ㅋ

쫀득쫀득한 식감이 특이해요

이거 넘 맛있더라구요

 
 

쫀득살이 넘 맛있어서

다른메뉴도 분명 맛있겠지 싶어

육즙목살도 시켰어요

육즙이 터질것같은 부드러운 목살

고기 윤기 보이시죠?

아주 신선한 고기네요

 
 

역시 고기는 와사비 쬐금 올려서 먹어야 젤루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

고기 싸먹기 넘나 좋은 파채쫄면이 있어서 고민도 안하고 바루~ 시켰네요

이거 매콤한게 고기 싸먹으니 진짜 최고인데

분식집보다 더 맛있는 쫄면였어요 ㅠ

 
 

10분밥이라는것도 있는데

주문하면 10분정도 걸린다는 버터간장계란밥인데

아는데 맛있는 맛!

넘 맛있었어요

마무리로는 돼지껍데기를 구워봤지요

넘 맛있어서 행복했어요

고소한 콩고물에 콕!

매콤한 소스에 콕!

 
 

친절한 사장님도 계시니 덕분에 편안하게 식사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셔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