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대게맛집으로 유명한 속초게찜 본점에 다녀온 후기예요

2022. 12. 31. 10:22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속초에 여행갔다가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본 맛집인데요

게찜 파티하고 왔어요 넘 맛있더라구요

그 후기 남겨볼께요

속초게찜 본점

대표번호 033-631-2325

주소 강원 속초시 관광로 250 속초게찜

 

 

네이버 지도

속초게찜 본점

map.naver.com

 

척산온천 근처에 위치한 속초게찜 본점

커다란 게가 맞이해주네요 ㅋㅋ

예전에 서민갑부에 나온거 보고 꼭 가보고 싶었는데 드뎌 왔어요 ㅋㅋ

서민갑부 외에도 생생정보, 배틀트립, 코리아헌터등 티비에 많이 출연한 맛집예요

 

수족관에 가득가득한 대게!

수족관앞에서 직원분께서 주문을 하고 자리로 돌아가면 되어요

기본상차림예요

우와~ 조개찜이 나오다니!!!

기본반찬도 감칠맛나도 맛있더라구요

조금있다가 나온 게찜!

다 발라져서 먹기 편하게 나와요

살이탱글탱글 하고 비린맛도 없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게를 폭풍흡입하고 나니

게라면이랑 게딱지밥이 나오고

소라물회도 주시더라구요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는 메뉴들

뜨근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어찌 아시고 딱 게라면이 나왔쮸?

그리고 게딱지밥도 넘 맛있고

소라물회 시원하니 야채랑 같이 먹어 넘 잘먹었어요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친절한 사장님께서 헛개수도 2병이나 주셔서 관광하면서 잘 마셨어요

단골이 엄청 많아서 바쁜데도 사장님 엄청 친절하셔서 편안한게 식사할수 있었어요

예약도 가능하니

010-7384-7136 / 033-631-2325로

문의해보세요

참! 지금 네이버예약시 음료수도 1병 서비스이벤트 하고 있어요 ㅋ

속초 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셔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