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맛집인 보스코화덕피자에 다녀온 찐후기예요

2023. 1. 10. 23:50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공항근처에 위치한 화덕피자맛집을 다녀왔는데

넘나 만족해서 후기를 남겨볼께요

보스코화덕피자

대표번호 0507-1448-0906

주소 제주 제주시 수목원길 27 보스코화덕피자

 

 

네이버 지도

리보스코화덕피자 연동점

map.naver.com

 

제주 연동 한라수목원 입구에 위치한 보스코화덕피자

제주공항근처 맛집으로 웨이팅이 장난 아니네요

그만큼의 값어치가 있긴했어요 ㅋㅋㅋ

 

기본샐러드 작은 것 하나도 비쥬얼이 장난아니죠?

네 맞아요 플레이팅 장난아닌 보스코화덕피자

감자채피자도 있더라구요

감자채가 바삭바삭하니 참 맛있네요

 

비쥬얼 끝판왕!

해녀톳도우 한라산용암 피자라고 하네요

와~~~~

건강한 해녀톳도우에 최고급치즈가 한라산 폭포처럼 떨어지는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이건 전국에 유일한것 같아요

색감도 어찌나 예쁜지

 

또다른 비쥬얼 끝판왕 피자도 있어요

해녀톳도우 살라미 해녀꽃피자

이것도전국 유일하겠쭁? ㅋㅋ

맛은 말해뭐해~ 살라미 좋아하는데 도우랑 치즈랑 살라미의 조화가 끝내주더라구용

 
 

이 메뉴말고도 피자와 파스타 종류도 엄청 많아요

다 못먹은것이 한이되네요 ㅠㅠ

담엔 다른 메뉴들도 맛보고 싶었어요

엄청 바빠보였지만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식사도 편안하게 할수 있었어요

아래 링크 누르시면 보스코화덕피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