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맛집인 산에언덕을 다녀온 찐후기예요

2023. 2. 9. 05:47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인에 고기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도 넘나 예쁜데요?

그 후기 시작해볼께요

산에언덕에

대표번호 031-335-7856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임원로 30

 

 

네이버 지도

산에언덕에

map.naver.com

 

가족모임 하기 좋은 깔끔한 정육식당예요

시설도 넓고 좋아서 꽤나 맘에 들었어요

저희도 가족모임차 갔는데, 가족 모두 다 만족했어요

 

고기는 넘나 품질이 좋더라구요

한우꽃갈비살은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살살 녹아요

한우등심은 육즙이 풍부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살치살도 있어요 젤루 좋아하는데 살살녹는 한우살치살 최고!!!

 
 

추가로 더 시킨 모듬이예요

부위마다 다 다른맛이라 가족들끼리 취향대로 먹을수 있어 넘 맘에 들었어요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고 양도 꽤 많아서 만족만족 대만족였어요

고기가 잡내도 없고 육즙팡팡에 너무 잘먹었어요

같이 나온 밑반찬도 많았는데

단호박튀김이 젤루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단호박사랑하는데 ㅋㅋ

고기도 넘 맛있고

직원분들도 넘 센스있고 친절하셔서

만족하고 나왔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