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협재맛집인 협재 해녀세자매에 다녀온 찐후기예요

2023. 2. 1. 08:50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협재에 위치한 맛집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재방문의사 100%예요

그 후기 이제 시작할께요

협재 해녀세자매

대표번호 064-796-0055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3길 10-11

 

 

네이버 지도

제주도 해녀세자매

map.naver.com

한림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한 협재 해녀세자매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더 눈에 잘 보여요

 

 
 
 

실내도 꽤 밝은 느낌예요

맛집 포스 가득한 협재 해녀세자매

 
 

메뉴는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

대표인기메뉴

너영나영세트!

우와~ 갈치조림, 갈치구이, 몸국,톳밥까지 나오네요

한상 푸짐하겠어요

짜~~란!

기본상차림도 꽤 푸짐하쥬?

밑반찬들도 맛깔스럽고

같이 나온 구성도 넘나 좋아요

 
 
 

제주 향토음식 몸국예요

몸국은 돼지고기를 삶은 육수에

모자반을 넣고 김치와 미역귀를 넣어 끓인후

메밀가루를 풀어 넣고 끓인 국예요

이건 제주에서도 사실 찾기 쉽지 않은데

협재 해녀세자매에서는 기본 반찬으로 나오네요

 
 

육수가 돼지고기 육수라 기름지지만 부드럽고

참 특이하고 맛있는 이색적인 국예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통갈치조림

해산물이 같이 포함되어 있어서 완전 푸짐해보여요

맛은 말해뭐해!! 넘 맛있죵~~

 
 
 

싱싱하고 두툼한 통갈치구이도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잘 발라주셔서 편안하게 먹을수 있어 더욱 편안했어요

 
 
 

 

별미인 갑오징어튀김도 시켰어요

선장인 아버지께서 직접 잡은 갑오징어에다가

고추당근깻잎 튀김반죽을 입혀 바삭하게 튀겼는데

와,,, 넘 맛있어서 정말 잘 먹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넘나 푸짐하고 맛깔스러워보이죠

사진에 보이는대로 맛있었어요

친절한 제주도 사장님덕분에 편안하게 식사할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