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맛집을 찾으신다면 유일닭강정을 추천합니다

2023. 1. 31. 22:47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평에서 제일 맛있다고 자부할수 있는 닭강정!!

제가 다녀왔는데요

소개해드릴께요

유일닭강정

대표번호 0507-1365-6161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122 1층, 유일닭강정

 

 

 

네이버 지도

유일닭강정 가평맛집

map.naver.com

 

가평 하나로마트 옆건물 1층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넘나 쉬워요

유일닭강정!!!!

 

내부로 들어가보니 대기중인 포장박스의 위엄!! ㅋㅋㅋ

역시 장사잘되는 맛집!!!

맛집 인증!!! ㅋㅋ

 

"유"씨 남매가 개발한 단 "하나"뿐인 닭강정을 뜻하는 유일닭강정!

오빠사장님께서 오랜연구를 하셔서 극강의 감칠맛을 찾아내고

여동생사장님께서 바삭한 튀김법을 찾아내고

합쳐져서 유일무이한 유일닭강정!

알바생인줄 알았는데 사장님들이셨어요 ㅋㅋㅋㅋ

넘 젊으시고 친절하셨어요!!!

메뉴판에는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닭강정 그림도 넘나 귀여워용

 

유일닭강정에서는 수제맥주도 판다고 해요

또 닭강정이랑 맥주랑 아주 합이 끝내주잖아요

몇캔 산건 안비밀!! ㅋㅋ

유일잣닭강정 오리지널예요

꺄~~앗 진짜 맛있어요

국내산 100%생 닭다리살로 만든 오리지널 닭강정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예요! 넘넘 맛있네요

 

그럼 매콤한것도 먹어봐야쥬~

유일잣닭강정 매운맛 예요

청양고추와 빨간닭강정의 색조합이

침이 츄릅~~~츄릅

이거 첫 맛이 하나도 안매워서 오잉? 했는데

뒤에 올라오는 매운맛!!!

이거지!이거~~

 

넘넘 맛있더라구요

오리지널이 젤 맛있는줄 알았는데 ㅋㅋ

매운맛이 더 맛있잖아요 ㅋㅋㅋㅋ

아냐아냐,, 고를수 없어 ㅋㅋ

숙소 돌아가서 먹을 야식을 사가야지 싶었는데

껍질후라이드와 맥주2캔 구매하면 할인이 되더라구요!!

당장 구매 ㅋㅋㅋ

KF* 큰일났네 !!!! 더 맛있는걸요

껍질후라이드 바삭바삭의 끝판왕

 

맥주디자인도 넘나 예쁘죵??

껍질후라이드와 맥주의 궁합은 누가뭐라해도 최고의 궁합!!

포장 더 해올껄... 후회중 ㅋㅋ

닭강정 포장해서 더 사가려고 고민했더니

반반이 있더라구용

센스있게 반반닭강정을 샀어요!

구성 최고!!!

 

이렇게나 맛있는 닭강정을 만나서 행복했네요

가평주민들은 좋겠당 ㅋㅋㅋ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유일닭강정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