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흑돼지돈이랑으로 유명한 돈이랑서귀포점에서 폭풍 흡입했어요

2023. 2. 23. 08:37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을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폭풍흡입한 후기 이제 남겨볼께요

돈이랑서귀포점

대표번호 064-738-8700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21

 

 

돈이랑

 

www.don2rang.com

 

 

네이버 지도

돈이랑 정육점식당

map.naver.com

 

제주 중문 농협 하나로마트로타리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는

돈이랑서귀포점!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없어요

 

실내도 고기집 답지 않은 깔끔함! 놀랬어요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맛집으로 인정받은 서귀포점 돈이랑 본점은

야외테라스, 깡통테이블, 좌식테이블, 그리고 등받이 의자와 아기 의자를 구비해 두어

온 가족 모두가 편안히 식사하실 수 있는 쾌적하고 편안한하게 식사할수 있는것같아요

사장님 센스가 보통이 아니죠?

또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반려동물과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 ㄱㄱ

대표인기메뉴인 제주 흑돼지를 시켰어요

기본상차림이 아주 한상가득 차려졌쥬?

젤 기대되는 시간 ㅋㅋ

흑돼지도 칼집이 되어 있어서 구우면 딱 맛있을 비쥬얼 ㅋ

돈이랑 서귀포점에서 제공되는

흑돼지는 지하 200m 화산 암반수로 특수 사육한 청정 제주 흑돼지로,

H백화점에 납품되는 명품 흑돼지라고해요

현재 제주 중문에서는 오직 '돈이랑 중문본점, 서귀포점'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더더욱 믿고 먹을수 있겠어요

잘익은 불판에 돈이랑서귀포점의 흑돼지를 올려봅니다

맛있게 구워져야 할텐데...

아!! 물론 제가 굽진 않았어요 ㅋㅋㅋㅋ

돈이랑서귀포점에서는 마치 레스토랑의 코스요리처럼,

고기굽기달인 직원분께서 은은한 연탄불에서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더더욱 맛있게 구워진것 같아요

맛있게 익은 돈이랑서귀포점의 흑돼지를

한쌈 싸봅니다!

말해뭐해 넘 맛있쥬!

쫄깃쫄깃한 고기 식감이 정말 끝내주네요

멜젓에다가도 콕! 찍어먹으면

궁합이 넘 잘맞아서 깜놀했네요

넘 맛있더라구요

전복라면이 있어서 시켜봤어요

커다란 전복이 3개나 땋!!!

국물이 얼큰하니 마무리하기에 딱좋았어요

 

친절한 사장님과 센스있는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식사가 되었어요

만족만족 대만족!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돈이랑 서귀포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된답니다

 

 

돈이랑 정육점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4 · 블로그리뷰 1,079

m.place.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