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화월드맛집인 서유기마라탕&훠궈에 다녀온 찐후기예요

2023. 2. 17. 08:53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신화월드에 위치한 마라탕 맛집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후기 남겨볼께요

서유기마라탕&훠궈

대표번호 0507-1448-5688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F005동 1층

 

 

네이버 지도

서유기마라탕&훠궈

map.naver.com

 

신화월드 테마파크앞에 위치하고 있는

마라탕맛집 서유기마라탕&훠궈!

외관도 눈에 확 들어오죠?

 
 

실내도 꽤 크구요 테이블도 많았었요

그리고 좌석마다 주문태블릿이 있어서

앉아서 주문하니 넘 편하구요!

키오스크보다 편해서 좋았던것 같아요

서유기 무한리필메뉴인 훠궈를 주문했어요

백탕&홍탕을 주문했고

매장 한편에 위치해 있는 쇼케이스에서 고기와 야채를 무한리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소스는 셀프바에서 원하는맛으로 만들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먹어본 훠궈중에 재료가 젤루 신선한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관리를 잘하시는것 같았어요

육수도 맛있고, 간만에 훠궈로 입호강했네요

꿔바로우도 꼭 먹어줘야 하잖아요?

ㅋ 겉바속촉 말해뭐해! 넘 맛있쥬~

배불러도 꼭 먹어야 하는 메뉴!

 
 

크림새우가 있어서 이것도 시켜봤어요

크림이 넘 맛있었고

플레이팅도 넘 예뻐서 잘 시켰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는 일행이 많아서 다른 메뉴들도 같이 시켜서

다양하게 나눠먹을수 있어 좋았네요

새우볶음밥을 시켰는데, 양념이 넘 맛있어서

비법 물어볼뻔 ㅋㅋ

굿굿!!!

 
 

새우샤오마이도 시켰어요

배가 너무 불러 고기샤오룽바오는 배부를것 같아서 ㅋㅋㅋ

새우사랑하는 맘으로!!

이건 배불러도 맛있어요 얇고 쫄깃한 피 덕분에

새우맛이 더 잘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서유기마라탕&훠궈의 직원분들 넘나 친절하시더라구요

덕분에 편안한 식사가되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서유기마라탕&훠궈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할수 있어요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