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닭갈비 맛집인 팔각도 동탄영천점에 다녀온 후기예요

2023. 2. 24. 08:39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탄 영천동에 위치한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했어요

그 후기 이제 남겨볼께요

팔각도 동탄영천점

대표번호 031-373-4053

주소 경기 화성시 지산2길 6 1동 1층

 

 

네이버 지도

팔각도 동탄영천점

map.naver.com

팔각정을 모티브로 재해석한 팔각도 동탄영천점!

외관도 내부도 인테리어가 특이하고 멋지네요

팔각불판이 넘나 특색있고 탐나는걸요 ㅋㅋ

 

팔각도 동탄영천점의 대표인기메뉴 숯불닭갈비

초벌이 되어 나와서 살짝만 익혀주면 되어요

꽈리고추랑 대파랑 같이 구우니 향이 정말 굿굿!

 
 

매콤소스와 마늘소스 둘다 넘 맛있어서

정말 폭풍 흡입을 했네요

숯불닭갈비가 맛있으니 다른 메뉴는 무조건 맛있다 싶어 주문한

쫄깃쫄깃 닭목살!

고추장 양념된 목살을 연탄분에 잘 구워줍니다

양념때문에 탈수 있으니 맛있게 잘 구워야 해요

 
 

닭목살 첨 먹어봤는데

이렇게 쫄깃쫄깃하고 맛있다구요?

김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직원분께서 팁주셔서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서 또 깜놀!

내사랑 콘치즈!

콘치즈에 숯불닭갈비 한점 콕 찍어먹으면

넘넘 부드러워지고 맛있어서 좋아요

 
 

k 한국인의 마무리 볶음밥!

철판에 볶음밥이 나왔는데 넘 맛있짢아요~

사장님 추천음료 하이볼

봄베이랑 피치트리를 시켰는데

이거 존맛!!!!

꼭 시켜야 해요 ㅋㅋ

닭 특수부위가 이렇게 맛있을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왔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셔서 입호강 하시길 바래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팔각도 동탄영천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된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