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 맛집인 마시안어부집에 다녀왔는데 넘나 만족해요

2023. 2. 15. 08:51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종도 마시안해변에 위치한 조개구이 맛집예요

이미 많은 단골이 있는데요

단골이 많은곳은 이유가 있겠쬬?ㅋ

그 후기 이제 남겨볼께요

마시안어부집

대표번호 032-751-1013(예약불가/문의가능)

주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77

 

 

네이버 지도

마시안어부집

map.naver.com

인천 놀러갈때마다 맨날 가는곳예요

조개구이 맛집이거든요

근데 저번에 나혼자산다를 보는데 거기 딱 나오더라구요

엄청 반가운거 있죠?

영종도 마시안해변도 넘 예쁘죠?

조개구이 꽃이 핀줄 알았네요

넘나 맛있겠당

색감도 넘나 알록달록 예쁘구용

바다도 보면서 먹을수 있고 뷰 장난아니죠?

여윽시 조개구이랑은 쇠주한잔!

최고의 궁합이쥬~

진짜 아름답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ㅋㅋ

행복한 조개구이 한상 커플세트라 활어회도 나왔어요

활어회도 넘나 신선하구요~ 최고예요

치즈도 듬뿍이라 진짜 이거 존맛예요

조개도 커서 먹는맛이 있네요 ㅋㅋ

양도 많아서 결코 작지 않아요

조개구이 집인데 위생관리 잘 하셔서인지 조개구이집 만의 그 특유의 냄새가 1도 안나요

정말 깨끗해서 마시안어부집을 젤루 좋아한답니다 ㅋㅋ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마시안어부집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마시안어부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06 · 블로그리뷰 1,563

m.place.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