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맛집인 원조떡갈비 경주점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2. 10. 3. 15:37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주에 떡갈비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넘 맛있게 잘먹고 왔답니다

그 리뷰 이제 시작합니다

 

원조떡갈비 경주점

 

대표번호 054-776-0000

 

30년이나 운영한 떡갈비 맛집예요

오랜전통을 가지고 운영되는 원조떡갈비 맛집은 주차장도 완비하고 있어

편안한게 식사할수 있어요

오래된 노하우와 정성껏 만든 음식이 만나 원조맛집으로 인정받는거죠

대표이미지 삭제

실내는 특색있죠? 오래된맛집 느낌 풀풀~~

메뉴판도 손수 정성껏 쓰셨네요

정감있어라~~~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3번 메뉴를 시켜봤어요~~ 젤루 인기메뉴!! ㅋㅋ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이렇게 잘나오는 정식집 찾기 힘든데요

세상에 맛까지 있다니,,

반찬만 먹어도 맛집인지 알수 있어요 ㅋㅋㅋ

나물도 맛있고 잡채도 맛있고~ 도토리묵도 넘나 맛있었어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생선까지 나왔어요

내가 좋아하는 메츄리알장조림이랑 전도 넘 맛있었어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기다리던 쫀뜩쫀득 연잎밥이 나왔네요

건강한 견과류와 콩이 듬쁙 들어가있어 건강해지는 맛!!!!

연잎밥 사랑해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메뉴인 떡갈비

우와~~~ 비쥬얼 끝내주죠?

맛은 더 끝내준답니다

이거 연잎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넘 찰떡궁합이라규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동영상으로 한번 만들어봤어요~

정말 정성가득한 맛있는 한상차림예요

약간 친정엄마가 해준 집밥이 생각이 났어요

대접받은 느낌 가득 ㅠㅠ

 
 

 

차돌박이된장찌개까지 하면 3번메뉴가 다 소개되는거네요

된장 어디껀가요? 이렇게 맛있게 만들기가 쉽지 않은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경주 기념품으로 유명한 찰보리빵과 경주빵도 판매하고있었어요

멀리가서 살 필요없이 밥먹고 사가면 딱 좋아요

사장님 센스~ 칭찬해요 ㅋㅋ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집에 돌아가는길에 먹으려고 산 찰보리빵

이거 넘 맛있더라구요~~~~~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식사시간이 되었어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원조떡갈비 경주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 가능하답니다

 

 

원조떡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25 · 블로그리뷰 3,328

m.place.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