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인 오유미당 노량진점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2. 10. 2. 20:24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량진역 근처에 위치한 맛집에 다녀왔어요

돈까스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리뷰 이제 남겨볼께요

 

오유미당 노량진점

 

대표번호 0507-1359-9414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노량진역에서도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구요

외관도 넘나 깔끔하고 한눈에 보이는 밝은 느낌예여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실내도 깔끔깔끔

이런 조명 세상에서 젤루 좋아해요 ㅋㅋ

셀카 예쁘게 나오는 ㅋㅋㅋ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요즘 매장들에 거의다 키오스크가 있잖아요

편하게 메뉴를 고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기본 밑반찬이 나왔어요

같이 먹으면 맛있는 반찬예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오유미당 노량진점의 대표메뉴인

통뼈 토마호크 돈카츠예요

비쥬얼 장난 아니죠?

뼈째 잡고 뜯어먹으면 존맛 ㅋㅋ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맛이 그리 강하지 않아

와사비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오유미당 노량진점의 인기메뉴

치즈폭탄 돈카츠도 시켜봤어요

비쥬얼이,, 비쥬얼이,,, 끝내주죠?

치즈도 흘러넘치고

이거 만드신 사장님 센스도 흘러넘치고 ㅋㅋ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듬뿍 흘러내려서 넘 행복하네요

 

 

 

카레덮밥예요

카레 넘 맛있네요?

일식카레 스타일인데

돈카츠와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플레이팅도 넘나 예쁘죠?

먹음직~~~

계란 노란자 톡 깨뜨려서 먹으면 더 맛있죠?

 

 

 

 

곱창 완전 사랑하는데

메뉴중에 얼큰 매콤 소곱창 쌀국수가 있어서 바로 시켰어요 ㅋ

국물 칼칼해서 넘 좋더라구요

어제 술도 안마셨는데 왜?? ㅋㅋ

소곱창도 냄새도 없고 쫄깃쫄깃하구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국물 후루룩~~~ 먹으니 넘 시원하고 좋았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매장도 엄청 깔끔하구요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덕분에 편하게 식사했거든요

전체적으로 만족만족 재방문의사 100%예요

 

지금 이벤트도 하구 있어요

네이버예약하고 방문하면 카레밥or음료 서비스 를 주신다고 하네요

저는 음료 서비스 받았어요 ㅋㅋ

그리고 끝이 아니고 ㅋ

영수증리뷰 작성하고 인증하면 카레밥or음료 서비스를 주신다고 해요

꼭 받으시길 바래용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오유미당 노량진점의 플레이스에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가능하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