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고기맛집인 금돗 성산흑돼지에 다녀온 후기예요

2022. 10. 5. 01:05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여행중 항상 가는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맛집에 다녀왔는데

결론적으로 대만족! 재방문의사 100%예요

후기 시작해불께요

 

금돗 성산흑돼지

 

대표번호 064-805-9898

 

 

외관도 넘나 고급스럽고 깔끔하네요

금돗 간판도 고급지쥬?

 

 

매장 인테리어도 넘나 모던하고 현대스럽네요

제주답게 돌담도 실내에 연출해서 더 제주느낌 가득

고기집 스럽지 않은 예쁜 곳이죠?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숙성고에서는 맛있는 흑돼지가 숙성되고 있구용

 

 

 

금돗 성산흑돼지점은 특이하게 보리껍질과 볏짚으로 훈연한다고 해요

숯불이 타면서 향을 입혀주는건데요 맛이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불판에 비계로 기름칠을 하구용

 
 
 
 
 
 

 

금돗 제주 흑돼지를 시켜봤어요

 

 

두께 보이세요?

두툼하니, 정말 고기질이 최고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곁들일수 있는 묵은지와 버섯까지 같이 세팅이 되었어요

센스!!!!

 

 

우선 겉면을 바삭 익혀서 육즙을 가둬서 겉면을 노르스름하게 익혀요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게 커팅해주시더라구요

두툼해서 자르는것도 쉽지 않았어요

 
 
 
 
 
 
 
 

 

 
 
 

맛있게 잘 익은 고기가 정말 최고죠?

겉바속촉! 육즙 가득 품고 있어요

멜젓도 부글부글 맛있게 끓고 있구용

 

 

 

이제 쌈을 제대로 싸서 먹어야죵?

깻잎쌈에다가 고기한점 파절임 각각의 채소를 올려 한입 가득~

이거 맥주를 부르는 맛예요~

숯불향 너무 좋았어요

고기 진짜 맛있더라구요

 

 
 
 
 
 
 

 

 
 

흰쌀밥에 고기한점은 말해뭐해! 맛있쮸~~~

멜젓에 콕 찍으니 짭쪼름한게 입안의 감각이 다 살아나는 느낌 ㅋㅋㅋ

 

 

 

흑돼지 김치찌개와 계란찜도 같이 곁들여 먹어요

김치찌개에 흑돼지로 오래 끓여서인지 깊은 고기맛이 듬뿍 나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계란찜 뽕긋한것도 예술이네요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식사가 되었어요

인테리어도 넘 이뻐서 눈도 즐거웠거든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금돗 성산흑돼지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할수 있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