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맛집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냅다청양집 노원역점에 가봅시다!

2022. 10. 2. 00:01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원역근처에 위치한 맛있는 고기집을 소개해드릴께요

 

냅다청양집 노원역점

 

대표번호 0507-1425-2357

 

 

 

네이버 지도

냅다청양집 노원역점

map.naver.com

 

노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쉬워요

외부 색감이 멀리서도 찾을수 있어요 ㅋㅋ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메뉴도 넘나 많죠?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같이 구워먹기 좋은 고사리,김치,콩나물도 세팅되었어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이볼이 있길래 시켜봤는데

ㅋㅋㅋㅋ

이거 내서타일

넘 맛있는데용? ㅋㅋㅋㅋ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냅다청양집 노원역점의 대표메뉴!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냉삼예요

역시 레트로한 삼겹살은 냉삼이죠~~

삼겹살과 같이 구우면 젤루 맛있는

김치,콩나물, 고사리까지 같이 구워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양하게 먹으면 다 다른맛이 나더라구요

냉삼 넘 맛있어요~~~

 

 

 

 

냉삼도 맛있지만 두툼한 통삼겹도 좋아해요

숙성 생 통삼겹예요

냉삼과는 다른 매력예요

이것도 넘나 맛있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김치구우면 맛없을수 없죠

같이 한점 먹었더니 넘 행복해요

솥뚜껑에 먹으니 맛있게 잘 구워졌답니다

솥뚜껑 크기도 그렇고 집에 이런거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ㅋㅋㅋ

 

 

 

흰쌀밥이랑 된찌랑 고기한점 먹으면 이세상 맛이 아니죠

그리고 여기 된찌는 왜이리 맛있죠? ㅋ

왜냐면 그냥 된장찌개가 아니거든요 ㅋ

이름하야 영구기찌개!! 개발자이름인가요? ㅋㅋ

얼큰한 청국장도 조금 들어간 된장찌개라 그런지 정말 존맛!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세상에서 젤루 좋아하는 메뉴가 쫄면인데

고기집에 있어요

우와!!! 고기집에서 쫄면을 먹을수 있다니

세상 행복해요

근시기비쫄이라는 이름이고

매콤한 특제소스라 그런지 중독성 강하네요

분식집에서 먹는거보다 맛있어요 ㅋ

 

 

 

 

 

냅다청양집 노원역점의 인기메뉴

청양껍데기도 시켜봤어요

이거 테이블마다 다 시키더라구요 ㅋㅋㅋ

와~ 매콤한 특제소스에 콕 찍어먹고

고소한 콩가루에 찍어먹으니 최고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시끌시끌한 분위기라 그런지 더더욱 맛있었던것 같아요

왠지 그런분위기가 더욱 업되고 ㅋ술도 술술 ㅋㅋㅋㅋ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센스있게 부족한것도 더 갖다주시고 해서

더욱 편안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냅다청양집 노원역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할수 있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