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맛집을 찾으신다면 목구멍인천부평점을 추천합니다

2022. 10. 6. 13:53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부평맛집을 찾으신다면 목구멍인천부평점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에 사는 지인이 소개해준 부평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저도 다녀왔는데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재방문의사 100% 찐맛집예요

 

목구멍 인천부평점

 

대표번호 0507-1331-8166

주소 인천 부평구 충선로203번길 50 1층 102호

출처 입력

 

오늘은 목구멍에 기름칠 하는날!!

 

좋아요~~~ ㅋ

 

부평주민(?)이 소개해준 부평맛집이니 기름칠 겁나해봅시다 ㅋㅋ

 

우리는 목구멍 인천부평점 사장님의 센스를 몇가지 찾아볼수 있어요 ㅋㅋ

 

 

가장 먼저!!!

 

센스있는 의자

 

뚜껑열면 옷이나 가방 넣을수 있는데 여기 넣으면 냄새가 진짜 1도 안나더라구요 ㅋㅋ

 

고기먹은 냄새 풀풀 풍기는거 넘나 싫으니 !!!

테이블마다 솥뚜껑도 비치되어 있어요

 

근데 솥뚜껑을 제작하신건지 그리 크지 않고 딱 적당한 사이즈라

 

넘나 집에 들고 오고 싶었,,,, ㅋㅋㅋㅋ

 

 

사장님의 또 넘치는 센스!!

 

테이블마다 뭔가 대롱대롱 달려 있길래 뭔가 했더니 ㅋㅋ

 

센스있게 휴지가 달려 있네요 ㅋㅋ

 

 

오픈런 했는데도 저희까지 해서 3팀

 

역시 한국사람들 빠르죵? ㅋㅋ

 

바삐 움직이시는 직원불들!! 화이팅~

 

 

 

고기 나오기 전에 매장을 조금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제가 젤루 좋아하는 숫자가 6인데 ㅋㅋ

 

대기주걱인가봐요

 

이거 들고 기다려야 하는데 조금있다가 순식간에 매장이 차더라구요~~

 

그리고 다들 오순도순 저 대기주걱 들고 기다리시는데 뭔가 귀여워보였어요 ㅋ

 

 

 

 

제가 하고픈 말였어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목구멍에 맛난 기름칠 했다구용~

 

꺄앙~~ ㅋㅋ

 

곳곳의 이런 문구들이 참~~ 사람 눈길을 끌게 하네요

 

 

같이 갔던 지인이 시각디자인 전공자인데

 

목구멍 디자인보고 칭찬하더라구요

 

깔끔하면서도 이름이 딱! 기억되게끔 잘 만들었다구~~~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이름 바로 외웠으니 ㅋㅋ

 

디자인 잘한거 인정!!!

 

 

 

국내1% 돼지고기만 취급하는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

 

숙성이고 나발이고 좋은고기가 맛있다라는 슬로건에 맞게

 

좋은고기와 수준높은 서비스로 운영되는 부평맛집 목구멍 인천부평점

 

목구멍에 기름칠 해보자구용~

 

 

 

갬성사진(?)같이 찍어봤는데

 

어떻게 쫌 잘찍은거 같나요? 풋~~~~~~ ㅋㅋ

 

 

 

잘먹고 나올때 이쑤시깨 꼭 사용할께요 ㅋㅋ

 

카운터에 비치되어 있으니 여러분도 맘껏 쓰셔요~ ㅋ

 

 

 

 

자 이제~

 

고기 사진 나갑니다!

 

눈크게 뜨고 잘 보셔용~~

 

맛있는 고기와 솥뚜껑의 만남!!!!

 

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

두께 보이시나요?

 

두툼한 고기!!!

 

이런고기가 진짜 맛있긴 한데 굽기가 어렵잖아요

 

걱정없어요 왜냐면 목구멍 인천부평점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거든요

 

우리 친절하시고 잘생긴 사장님이 아주 전문가포스로다가

 

지지직 구워주셨어용

목구멍 인천부평점의 고기는 겉면을 먼저 익혀 육즙을 가둬준다고 해요

 

그다음에 고기를 자르는데 말해뭐해

 

침 질질 흘렸쬬 ㅋㅋㅋ

 

 

 

생고기에다가 후추 소금으로 밑간해서 인지 간이 딱 맞았어용

굽는거 보는거 약간 말없이 보게 되는거 저희만 그런가요? ㅋㅋ

 

아주 넋을 놓고 봤네요 ㅋㅋㅋ

 

그냥 보기만해도 군침이 싹 도는게

 

얼른 먹고 싶단 생각에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목구멍 인천부평점 고기굽는소리 ASMR로 강력추천합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가지런하니 정리되어 있는 삼겹살 맘이 편안해져요 !!!

 

우리 익히 알고 있는 맛! 맛있는 맛!!

 

얼른 먹어보고싶더라구용

 

 

 

요즘 고기와 미나리의 조합은 정말 최고!!!

 

미나리 신의 한수였어요!!!

 

꼭 시켜야 하는 메뉴~~~~~

김치랑 미나리랑 같이 솥뚜껑에 올라갔어요!!!!

 

미나리 같이 굽는거 모르시는분들 꽤 많더라구요~~

 

안먹어보셔서 그래요!!!!

 

한번 잡솨보면 꼭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짜~~~란!!

 

우리 사장님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한입크기로 잘라주셨어요

 

내맘을 너무나 잘 아시는 사장님! ㅋㅋ 최고최고

 

고기 한상차림 넘나 맛있어 보이죵?

 

콩나물, 파채, 갓기침, 매늘까지 같이 곁들여 구워지니

 

행복의 나라네요 ㅋㅋ

 

고기을 맛있게 먹을수 있는 모든 조합이 준비되었으니

 

고기가 맛이 없을수가 없죵~~~~

 

육즙도 팡팡 나오고 곁들임 메뉴랑 같이 먹으니

 

각각 색다르고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삼겹살 제대로 맛보시려면 무조건 목구멍 인천부평점에 가셔야 한다는 사실은

 

한번 가보신 분들은 다 공감하실꺼 같아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목구멍 인천부평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하실수 있답니다

 

아~! 목구멍 인천부평점 어디 위치하고 있냐구요?

 

굴포천역 8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도 쉬워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지도

목구멍 인천부평삼산점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