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맛집인 샤오바오우육면 공덕점을 맛집으로 추천해요

2023. 4. 6. 07:02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포에 위치한 우육면 맛집에 다녀왔는데

넘 맛있게 잘먹어서 여러분께 추천해드려요

후기한번 보실래여?

샤오바오우육면 공덕점

대표번호 0507-1356-5688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73 1층 111호, 112호, 113호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공덕역에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한 샤오바오우육면 공덕점

우육면 넘좋아하는데 공덕역 근처에 생겨 넘넘 좋았어요

외관도 깔끔하니 굿굿!!

실내도 깔끔한 인테리엉ㅖ요

테이블도 넓찍하니 좋구요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의 모던한 인테리어 좋아해요

왠지 편안해지는 느낌~

 

제목부터 넘나 예사롭지 않은 마약곱창면

진짜 맛있어 보이죠?

곱창 좋아하면 완전 좋아할 맛!

야채도 같이 어울어져 맛있더라구요

 
 

대표 인기메뉴인 우육면을 시켰어요

중국 란주 50년 경력의 비법육수를 직접 전수받아서 매장에서 직접 육수룰 낸다고 하는데

육수가 깊은 맛이 나서 넘 좋았어요

중국여행 느낌도 나서 더더욱 잘먹었다니다

요즘 핫한 메뉴 꿔바로우

큼직한 덩이가 더더욱 맛있어보이죵?

양념도 딱 내스타일~~~ 넘넘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마라를 넘 좋아해서

깐쇼마라새우도 시켜봤어요

양념은 기본적으로 마라 좋아하면 누구나 좋아할 맛 ㅋㅋㅋ

새우도 큼직막하고 듬뿍 들어있어 너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샤오바오우육면 공덕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확인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