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기흥맛집인 통단고부돈솥뚜껑구이에서 고기먹방 찍고왔네용

2023. 4. 10. 10:25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탄 기흥, 오산동에 위치한 고기맛집에서 엄청 맛있게 고기먹방을 찍고왔네용 ㅋ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여서

후기한번 남겨볼께요

고부돈솥뚜껑구이

대표번호 070-7808-1878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353번길 100 지스타프라자 202호

 

 

네이버 지도

고부돈솥뚜껑구이

map.naver.com

2층에 위치한 고부돈!

솥뚜껑 숙성 삼겹살 전문점예요

 

고급스러운 한정식 느낌의 고기집이네요

샹들리에도 멋져요~

 

깔끔한 고부돈 네온사인!

심플해서 더 눈에 잘 들어오는것 같아요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메뉴판도 고급지쥬?

고부돈솥뚜껑구이의 대표인기메뉴인 고부三목세트를 시켰어요

고부삼겹살 + 고부 통목살이 나오는 가성비 끝내주는 세트메뉴예요

 
 

원산지표시판도 참고하시구용

기본밑반찬도 넘 훌륭해요

커다란 묵은지 1쪽이 땋! 나오구요

같이 결들여 먹는 고사리와 콩나물까지 3종 반찬예요

같이 구워먹음 넘 맛있겠당

 
 
 
 

고기소스도 넘나 다양하죠?

목살과 삼겹살을 잘 달궈진 팬 가운데 놓고 구워요

테두리에는 고사리, 콩나물,묵은지, 꽈리고추, 양파, 새송이버섯을 같이 곁들여주면

맛있는고기 한판이네요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고기의 질이 참 좋았는데요

고부돈솥뚜껑구이만의 노하우로 저온숙성했다고 해요

삼겹살은 지방도 적절히 있어 고소하고

육즙이 가득한 맛있는 삼겹살이구용

보기에도 도툼한 통목살!!!

두께 덕분에 입안 풍비 가득한 육즙과 식감이 정말 맛있는 목살예요

 
 
 

먼저 고기는 겉면을 바삭 익혀 육즙을 잘 가둔다음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또 익혀주면 되는데용!

지글지글 소리도 넘 맛있지만(?)

냄새도 넘넘 맛있구요

진짜 맛있는 고기 한판이더라구요

 

맛있게 겉면이 익혀지고 있쥬?

퀄리티가 확실히 달라요~~~ 좋아요

 

맛있게 잘 익은 삼겹살과 목살을 곁들인 반찬과 함께 다양하게 먹어봐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사리 구워서 같이 먹는거 좋아하는데

고부돈솥뚜껑구이에는 고사리가 기본 반찬이라 넘 좋았어요

환상의 짝궁이거든요

안드신분들은 고사리랑 꼭 같이 드셔보셔야해요 ㅋㅋ

 
 
 

같이 구운 묵은지김치도 구우니깐 더 맛있는듯 ㅠㅠ

고기한점이랑 같이 먹으니 존맛탱!!

고기맛집 인정~~ 안할수가 없쥬

비쥬얼 끝내주는 메뉴가 있어서 한번 시켜봤어요

제가 다 좋아하는걸로만 모아논

아보카도한우육회

아보카도 킬러인데 육회랑도 잘 어울리는군요

배+아보카도+육회랑 궁합 최고!!!

플레이팅도 넘나 예쁘쫑? 색감 아름다워~~

 
 

고기집에서는 된찌 안시키면 섭섭~

해물 된장찌개예요!!

넘 시원하고 맛있는거 있죠?

흰쌀밥에다가 고기한점 올리고 된찌 국물한모금 먹으면

캬~~~~~ 정말 맛있는 식사!!

 
 

고기의 마무리 물냉/비냉!

물냉면 육수 넘 넘 시원하고 담백했어요

비냉 양념도 넘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비냉에는 고기한점 싸먹어야 하죵?

냉면 덕분에 깔끔하게 마무리한 느낌였어요

 
 

직원분들이 특히 센스가 넘치시더라구요

반찬도 말하기 전에 챙겨주시고

맛있게 먹는 팁도 알려주시고!!

사장님인줄 알았어요 ㅋㅋ

근데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정말 편안한 식사시간이 되었어요

대접받는 기분이랄까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고부돈솥뚜껑구이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를 확인할수 있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