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일출봉 맛집인 오조미야에 다녀온 찐후기예요

2023. 4. 11. 04:28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뷰맛집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해서 후기한번 남겨볼께요

오조미야

대표번호 064-783-2929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690 오조미야

 

 

네이버 지도

오조미야

map.naver.com

우도와 성산일출봉을 한눈에 다 담을수있는 뷰 맛집예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오조미야! 성산오션뷰가 장난 아니네요

야외 테라스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분위기에 취하네요

 

젤루 사랑하는 셀프바가 있어 반찬 추가로 더 먹을수 있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시켜서 나눠먹어봤는데요

메뉴 모두다 맛있어서 깜놀했지 뭐예요

기본반찬 넘나 정갈하죠?

 

돌문어비빔밥예요

돌문어 가득 있는거 보이세요?

갖가지 채소들오 함께 어울어져 식감이 장난 아니였어요

이거 진짜 별미더라구요

굴미역국도 함께 나와서 같이 곁들여 먹으니 바다속에 온 기분? ㅋㅋ

해녀 삼춘이 우도에서 잡아오는 돌문어를 오조미야만의 간장으로 맛을 냈다고 해요

그래서 어디가서도 먹을수 없는 맛이네요

 

전복영양죽도 시켜 나눠먹었어요

전복 영양은 말 안해도 아시죵?

전복내장의 깊은 맛과 부드러움이 참 건강해지는 맛인것 같아요

 

하츠마부시!

일본 나고야의 3대명물 중 하나로 최고의 보양음식인데

일본 나고야 여행이 마구 떠올라서 먹으면서도 행복했어요

직원분께서 팁으로 오차츠케 육수를 부어 먹는 방법이 별미라고 알려주셨는데

완전 맛있더라구요!! 장어 정말 녹았어요 양념도 넘나 내스타일

 

해조성게비밤밥도 있어요

우도 성게를 잘 다듬어 갖가지 야채랑 곁들여 먹으면 이것도 참 별미더라구요

성게비빔밥에도 굴미역국이 함께 나오네요

풍부한 바다향과 더불어 살짝 달짝 지근한 단맛도 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나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있고 푸짐한 오조미야

여러분께도 추천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