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주안맛집인 신돌판시대 주안점에 다녀온 솔직후기예요

2023. 4. 12. 07:29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 미추홀구 고기맛집에 다녀왔는데요

솔직한 후기를 한번 남겨볼께요

신돌판시대 주안점

대표번호 032-432-9285

주소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722번길 17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인천 주안역에서 그리 멀지 않구요

주안 사랑병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네요

1층에 있어서 찾기도 쉽구요

내부도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예여

 

기본반찬도 넘나 좋네요

불판위에 곁들여 먹는 재료들(김치,콩나물,새우,감자,콘치즈,소세지 떡,버섯등)도 푸짐하구요

파절이,깻잎절임,묵사발,상추,깻잎,고추,된장찌개등 밑반찬이 나오네요

완전 푸짐푸짐~!

셀프코너가 있어서 더 필요한 반찬은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모듬구이를 시켰어요

삼겹살,항정살, 가브리살을 다 맛볼수 있는 가성비 끝내주는 세트메뉴인데요

불쇼까지 볼수 있어 넘 좋았어요

이렇게 하면 고기잡내랑 기름기를 날려줘서 더 맛있다고 하네요

 
 

큰 돌판에 한번에 푸짐하게 구워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고기질도 꽤 좋았는데요

CJ브랜드 육류만 고집하신다고 하네요

항정살도 넘나 쫄깃하고 개인적으로 젤 맛있었던것 같아요

대패도 맛보고 싶어 대패삼겹살도 시켜도 한판가득 구워먹었어요ㅉ

존맛탱!

대패스타일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맛있게 잘 먹는것 같아요

 

한국인의 마무리 볶음밥까지

직원분께서 현란하게 밥을 볶아주셨어요 ㅋㅋㅋ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하시고

맛있고 즐겁게 잘 식사하고 왔어요

여러분께도 강력추천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