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역맛집으로 유명한 통불 부산해운대점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3. 5. 4. 10:51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운대에 위치한 닭발맛집 ㅋ

넘 맛있게 잘먹어서

리뷰한번 남겨볼께요

통불 부산해운대점

대표번호 0507-1383-9289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620 라뮤에뜨 상가 104호

 

 

네이버 지도

통불 부산해운대점

map.naver.com

강렬한 레드컬러로 멀리서도 한번에 찾을수 있어용 ㅋㅋ

실내도 깔끔하고

단체및 가족모임 하기 딱 좋아요~~

 

이미 티비에도 많이 나온 맛집인데

넘 기대가 되네요

떡볶이가 넘 맛있어 보여서 시켜봤넫용

사골치즈떡볶이인데

육수가 사골이라 깊은반이 나고 넘넘 맛있어요

치즈도 추가해서 말해뭐해 존맛탱이죠 ㅋ

 

통불 부산해운대점의 인기메뉴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산더미국물닭반인데요

따흑! 이거 넘 맛있어요

맵찔인인 제가 먹기 매우나 맛있게 매워서 계속 먹게되는 맛!

소주를 부르는 맛이네용 ㅋㅋ

같이 콩나물 곁들여 먹으니 참 맛있네용

 
 

넘 매워서 계란찜도 시켰어요

푸딩푸딩~ 부들부들한 계란찜 최고로 맛있는것 같아용

 

KF* 보다 훨씬 맛있는 닭껍질튀김

바삭바삭한게 넘나 별미예요

맥주를 부르는 맛~~ 최고최고

 

친절한 사장님과 다정한 직원분덕에

맛있게 식사할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도 여행가면 꼭 가야 하는 맛집중의 하나랍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통불 부산해운대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여러분께도 추천해용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