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맛집인 수백당 상남점에서 돼지국밥과 수제순대를 맛있게 먹었어요

2023. 5. 1. 09:40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국밥&순대맛집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용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그 후기 한번 남겨볼께요

수백당 상남점

대표번호 0507-1490-8254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56번길 7 1층

 

 

네이버 지도

수백당 상남점

map.naver.com

 

외관도 넘나 예쁜 수백당 상남점

상남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수백당 상남점은 24시간 영업하구요 연중무휴라고 해요

와우~~

술먹고 2차가기도 좋고 해장하러가기도 좋은 수백당 상남점

 
 

실내도 따뜻한 느낌이구용

메뉴도 다양해요

셀프바가 있으니 더 필요한 반찬은 셀프바 이용하면 되구요

 
 

기본반찬중 김치가 넘 맛있더라구요

김치맛집!!! ㅋㅋ

 
 

수백당 상남점의 대표 인기세트메뉴를 시켜봤어요

한상 가득! 푸짐하죠?

양만 많은게 아니고 맛도 엄청 맛어서 깜놀!!!

손곱새라고

한우곱창, 순대고기, 곱창, 새우전골이 들어간 손곱새와

순대, 마늘수육까지 나오는 가성비 세트예요

마늘수육은 참 맛있더라구용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마늘 소스를

삼겹부위로 만든 돼지고기 수육위에 올린 플레이팅인데요.

그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맛이라 꼭 시켜야 하는 메뉴중의 하나예요

수백당은 독학으로 만든 돼지국밥과 수제순대로 유명한데요

13년동안이나 오랜시간 연구를 하셨네요

결국 이제는 줄서서 먹는 맛집이 되었지만요

메뉴들이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돼지뼈만을 오랫동안 고아내서 육수가 이리 맛있는건가요?

한두번만 먹어도 보약처럼 피부에 윤기가 난다고해요

ㅋㅋ 우리 열심히 먹어봅시다요 ㅋㅋ

 
 

순대고기곱창전골도 대표적인 메뉴 중에 하나인데

직접 만든 수제순대가 들어가고 한우곱창이 들어가서 그

맛과 풍미가 장난아니였어요

거기다가 라면사리도 넣어먹고

당면사리에도 양념이 잘 베여서 넘넘 맛있었어요

 
 

버크셔순대가 참 특색있었어요

고기맛도 많이 났고 곁들인 반찬이랑 함께 먹으니

존맛탱! 순대 넘넘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넘나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센스 있으셔서 눈에 띄었어요

여러분께도 강력추천해용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수백당 상남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여러분께도 강력추천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