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코랜드맛집인 램앤블랙에 다녀온 후기예요

2023. 5. 3. 10:48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제주 에코랜드 근처에 위치한 흑돼지&양갈비 맛집 을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그 후기 한번 남겨볼께요

램앤블랙

대표번호 0507-1343-7576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1길 45

 

 

네이버 지도

램앤블랙 제주 조천 본점

map.naver.com

이름도 넘나 예븐 램앤블랙

실내가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던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연예인을 못봤네용 ㅋㅋ

 

램앤블랙의 대표인기메뉴인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프리미억프렌치랙+프리미엄양갈비

그리고 얼큰탕&사리

명란파밥 까지 나오는 메뉴예요

직원분께서 잘달궈진 팬에다가

프리미억프렌치랙+프리미엄양갈비를 구워주셨는데요

원래 두툼한 고기 굽는게 기술이 필요하잖아요 ㅋㅋ

굽기달인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야채화 함께 구우니 비쥬얼도 끝내주네용

양갈비가 냄새가 1도 없어서 좋았구요

굽기도 간도 딱 적당해서 넘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얼큰탕이라는것도 있더라구요

와!! 신의한수

이거 넘넘 잘 시켰어요

약간 매콤한데 정말 맛있더라구용

해장되는 느낌? ㅋㅋ

명란파밥이라는게 있어요

가운데 명란이 올라가있구요

이거 비쥬얼도 예쁜데 맛도 있어서 넘 잘먹었어용

친절한 사장님과 다정한 직원분께서 고기도 구워주시고 맛있게 먹는 팁도 알려주시고

덕분에 맛있게 식사를 할수있었네요

여러분께도 추천해용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