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송정맛집을 찾고있으면 [맘보식당]을 추천합니다

2023. 5. 2. 06:47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부산여행갔을때 송정해수욕장을 가보았는데요

그때 갔던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맘보식당

대표번호 0507-1339-4947

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76 1층

 

 

네이버 지도

맘보식당

map.naver.com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기도 넘 좋아용

부산3대 불고기맛집이라고도 하는데용

와우~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에헴! ㅋ

 
 

우와 부산시에서 인정한 부산3대 불고기맛집 명패(?)도

당당히 입구에서 한자리 차지하고 있더라구용

내부도 넘나 깔끔하구용

서울식 불고기와 산더미 물갈비 전문점이구요

밥도 고시히까리쌀을 매장에서 도정하여

몸애좋고 맛있는 쌀로 밥을 짓는다고 해요!

최고최고~

 
 

오션뷰도 넘나 좋죠? 뷰맛집이기도 하네요 ㅋ

믿고먹는 맛집 맘보식당이네욧

기본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도 꽤나 맛있어서 계속 퍼먹었네용

 
 

맘보식당의 대표인기메뉴인 한우불고기를 시켰어용

전골용 팬에다가 육수를 붓고 버섯, 숙주등 야채를 담궈주시네용

그리고 불록 튀어나온 가운에다가

소고기를 구워서 먹는 방식이더라구용

소고기도 누린내 1도없이 넘나 품질이 좋았어요

 

육수는 보글보글 끓고

고기는 지글지글 구워지니

조합이 참으로 맛있고

아삭아삭한 식감의 숙주와 대파도 조합이 참 좋더라구용

사실 맘보식당은 불고기뿐 아니라

김치찌개랑 양념게장도 맛있어서 그거 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인정!

 
 

쌈도 싸먹고 야채와 함께 먹기도 하고!!!

간만에 불고기 맛있게 먹었네요

집에서 먹으면 이 맛이 안나는데 ㅋㅋㅋㅋ

마무리로 감자면을 같이 곁들여 먹으니

존맛탱이네요

쫄깃한 탄수화물 좋아요~ ㅋ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맛있게 식사했는데요

다먹고 나가는데 보니

맙소사~! 웨이팅 시작~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찾으시더라구요

여러분께도 추천해용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