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곱창맛집인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 범계직영점에서 곱창 조지고 왔어용

2023. 5. 10. 07:32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곱창인들은 집중해서 봐야할 포스팅예요 ㅋ

안양에 떴다~ 곱창맛집에!!

넘넘 맛있게 잘먹은 후기 한번 남겨볼께요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 범계직영점

대표번호 0507-1339-4574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19 1층

 

 

네이버 지도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 범계직영점

map.naver.com

안양에서 곱창하면 젤먼저 떠오른다는 곳예요

그만큼 곱창에 진심인데

넘넘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외관도 심플하면서 눈에 확 들어와요

맛집포스 뿜뿐~

실내도 전형적인 맛집느낌예요

 
 

메뉴도 다양하구용 ㅋㅋ

기본반찬으로 천엽과 생간~! 정말 대박이네요

시원한 콩나물국도 좋았어요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 범계직영점의 비법은

마법의 가루인데요

간이 딱 맞아요

짭짤하면서 어쩜 이렇게 맛있게 개발하셨는지 대단해요

 

생곱창을 숙성시켜서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쫄깃하고 훨씬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300도 무쇠판에다가 기름에 튀기듯이 굽는데요

이렇게해야 맛있다고 해요

정말이네요?

정말 맛있는 곱창과 대창, 염통까지ㅠㅠ

넘나 존맛탱

 

한국인의 마무리는 여윽시 볶음밥

숟가락으로 마구마구 먹으면 행복해요

사장님께서 넘나 친절하시고 센스있으셔서

맛있고 편안한 식사시간이 되었어요

여러분께도 강추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