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후기]노량진맛집인 냅다청양집 노량진점에 다녀온 솔직후기예요

2023. 5. 12. 10:35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량진역에 위치한 맛있는 고기집에서 고기를 조지고(?)왔는데요

결론적으로 넘나 만족대만족해요

그 솔직후기 한번 남겨볼께요

냅다청양집 노량진점

대표번호 0507-1471-5018

주소 서울 동작구 만양로18길 14 1층

영업시간 12:00 ~ 23:30(토,일 11:30 ~ 23:30)

 

 

네이버 지도

냅다청양집 노량진점

map.naver.com

노량진역에서 조금만 걸어오면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에 있어서 찾기 넘나 쉬운데용

 
 

컬러풀한 의자 넘 귀욥지 않나용?

메뉴도 다양한편예요

냅다청양집 노량진점에서는 냉삼이 젤루 유명하다고 하네요

 

넘나 멋진 네온사진!!

부모님이랑 같이오면 참 좋을것 같아요

담에는 엄빠랑 꼭 같이 가보려구용

추억의냉삼!

냉동삼겹살이라 무시하지 말라!!ㅋ

레트로한 삼겹살맛을 그대로 재현해서

계속 추가하게 되는 마력이 있으니 ㅋㅋ

 
 
 
 

바삭하게 잘 익혀서 곁들임 반찬과 함께 먹으면

존맛탱!!!

정말 맛있어서 잘 먹었다구용

내가 젤루 좋아하는 쫄면!

근시비비쫄이라고 있어요~~

왠만한 분식집 보다 맛있다는 쫄면

콩나물도 들어가고 매콤달콤한 양념이 아주 맛있어요

고기 한점 싸서 먹어줘야죵~

 
 

배가 조금 불러서 청양껍데기를 시켜봤어요

와~~ 껍데기 넘넘 맛있는것 같아요

콩고물에 찍어먹는것도 맛있지만

냅다청양집 노량진점의 특제소스에 콕 찍어먹으니 존맛탱~

약간 매콤한 소스인데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용

 
 

영구기찌개라는것도 있어요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좋아할 맛!! ㅋㅋ

청국장과 된찌의 조합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맛이 넘 강하지 않고 삼삼하니 참 맛있더라구용

 

친절한 사장님께서 맛있게 먹는 팁도 많이 알려주시고

센스있는 직원분들이 계셔서 편하게 식사할수 있었어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여러분께도 추천해용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