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로동맛집으로 유명한 족발야시장 인천불로점을 추천합니다

2023. 5. 11. 08:34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로동맛집 으로 유명한 족발전문점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대만족해요

그 후기 한번 남겨볼께요

족발야시장 인천불로점

대표번호 032-563-4969

주소 인천 서구 검단로768번길 46 119동 족발야시장 인천불로점

운영시간 16:00 ~ 00:00(연중무휴)

 

 

네이버 지도

족발야시장 인천불로점

map.naver.com

#인천불로동맛집 으로 많이들 검색해보시는것 같아요

#불로동음식 종류도 많아서 고민하실꺼 같은데

고민고민하지 마시고 #인천불로동족 으로 드셔보세용

#불로동배달 도 가능하다고 해서 더더욱 좋았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입구에 축하화환과 화분들이 즐비해있네요

집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프리미엄 족발집이 생긴거 넘넘 좋네요

족세권 ㅋㅋㅋ

#족발야시장인천불로점

맛과 위생을 최선시 하여 깨끗하게 운영되고 있는것 같아요

매장도 넘나 청결하고 잘 관리되고 있는것 같고

음식들도 넘나 정갈하고 신선하더라구용

 

메인메뉴 외에 반찬들도 바로 조리하여 신선하게 제공되는것 같아요

시들거나 오래되보이는건 없었고

넘나 싱싱했어용

보쌈김치도 와!!! 김치맛집인가요?

김치도 넘나 맛있어서 깜놀했어요

역시 보쌈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것 같아요

매장방문, 배달주문 둘 다 가능하니

배달하셔서 보쌈의 환상적인(ㅋㅋ) 자태를 보시길 바래용

 

족발야시장 인천불로점은

국내산족발을 사용한다고해요

매일 끓이는 육수로 조리하고

당일 삶아 당일 판매한다는 원칙인데

정말 믿음이 가네요!!!!

 

족발 탱글탱글 넘 맛있더라구용

이건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맛예요

사실 저는 저 껍질 탱글한 부위를 좋아하는데

적절하게 부위들이 섞여있어 골라먹을수 있니 넘 좋더라구용

얼큰한 해물순두부를 추가해봤어요

해물도 듬뿍듬뿍 왕창 들어가있어요

덕분에 육수 시원한거 무엇!!!!

족발만 정신없이 먹다가 국물 한입 떠먹으면 리셋되면서

더 먹을수 있쟈나~~ ㅋㅋ

 

족발야시장 인천불로점에는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어요

회식장소로 강력추천해용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족발야시장 인천불로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