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물금 맛집인 범어집에서 맛있게 고기 먹고 왔어요

2023. 5. 16. 20:57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산물금에 위치한 고기맛집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대만족해요

그 후기 한번 남겨볼께요

범어집

대표번호 055-386-3546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6길 9-1

영업시간 15:00 ~ 24:00(토,일요일 14:00 ~ 24:00)

 

 

네이버 지도

범어집 양산본점

map.naver.com

양산부산대병원 근처에 위치한 참숯갈비전문점 범어집

외관도 넘나 깔금한 화이트톤의 간판예요

실내역시 깔끔하쥬?

 

맛있는 메뉴만 있는 범어집!!

메뉴판 참고하세요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 반찬로 더 가져다 드시면 되구용

반찬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나왔어요

 
 
 

꺄앗!

요즘 하이볼에 빠졌는데 범어집에 딱 제가 좋아하는 산토리하이볼이 있어서

바로 주문했어요

넘넘 맛있어요 흐흐앙~

범어집의 대표 인기메뉴 수제 생갈비예요

숯불에다가 구우면 얼마나 맛있게요

고기 넘 싱싱해보이죵?

숯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쫄깃하고 넘 맛있더라구요

 
 

저는 와사비조금이랑 해서 먹는게 젤루 맛있었어요

범어집은 갈비맛집이니깐 수제 양념갈비도 시켰어요

양념 은은하게 베여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맛!

 
 
 

범어집 갈비 찐맛집 인정!!!!

갈비가 둘다 맛있다니!!!

육즙 가득하고 두툼하니 씹는 맛 좋고 넘 좋았어요

고기집 된찌는 무조건 맛있잖아요

와~~ 진짜 맛있는 된찌였어요

흰쌀밥에 갈비한점 올리고 된찌 국물 한국물 하면 존맛탱

 

사장님도 넘나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맛있게 식사 할수 있었어요

여러분께도 추천해용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범어집 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