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맛집인 샐러데이즈 강남역점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3. 5. 18. 22:00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역 샐러드맛집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대만족 했어요

다녀온 후기 한번 남겨볼께용

샐러데이즈 강남역점

대표번호 02-525-8757

주소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78 이츠타워 1층 102호

 

 

네이버 지도

샐러데이즈 강남역점

map.naver.com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샐러드맛집!

외관도 넘나 밝고 예쁘네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 테이블이있구요

 

쇼케이스에는 드레싱이 색색별로 진열되어있고

음료도 다양하네요

메뉴예요

메뉴가 많은편이라 골라먹는 맛이 있어요

 

샐러데이즈 강남역점은 신선한 유기농 야채(적근대, 치커리, 로메인에 한함)을 사용한다고 해요

대표인기메뉴인 목살스테이크 샐러드인데

목살 넘나 맛있게 잘 구운것 ㅋㅋ

내사랑 단호박, 계란도 맛있구요

든든하고 좋은것 식사대용으로도 좋은것 같아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샐러드

개인적으로 파스타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탱글탱글 새우까지 들어가서 든든하고 더 맛있더라구용

 
 

샐러드도 맛있지만 샌드위치 맛집이기도 한 샐러데이즈 강남역점

연어반미샌드위치가 있어요

쫄깃한 반미에 맛있는 연어 그옆에 맛있는 계란과 야채들

최고네요~~ 연어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좋아할 맛!!

최고최고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센스넘치셔서

편안한 식사시간이 되었답니다

여러분께 강력추천해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샐러데이즈 강남역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