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맛집인 금성회관 시청직영점에 다녀와서 단골하기로 했어요

2022. 12. 22. 15:48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이 서울시청 북창동 근처라 맛집은 왠만한곳은 다 가봤는데요

최근에 다녀온 고기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재방문의사100% 단골의사 100% ㅋㅋ

금성회관 시청직영점

대표번호 0507-1405-5772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30 1층

 

네이버 지도

금성회관 시청직영점

map.naver.com

 

외관도 깔끔한 금성회관 시청직영점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등꽃살이랑 양념갈비를 주문햇어요

 

기본 밑반찬이 세팅되었네요

하나같이 고기랑 같이 먹기 좋은 반찬들 ㅋㅋ

 
 
 

한상 푸짐하게 세팅되었어요

그릇 개인적으로 넘나 맘에 들더라구요

고급진 느낌 가득 ㅋㅋ

숯불향까지 세팅되었고

등꽃살이 나왔어요

가브리살이라 그래서 시켰어요 평소에도 즐겨먹는 부위라서요

등꽃살은 지방이 적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수 있고 쫄깃한 편예요

역시 맛있게 구워지니 침이 줄줄 ㅋㅋ

넘넘 맛있게 쌈 싸먹어서 추가주문한건 안비밀 ㅋㅋ

 
 
 

다른메뉴를 시켜봤어요

양념갈비

우와 양념이 많이 달지 않고 맛있게 은은하게 달더니

나주배가 들어깄데요 양념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역시 맛있게 구워져서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었더니 존맛 !!

이렇게 맛있기 있기?

 
 

마무리 고기집 된찌는 말해뭐해

엄청 맛있잖아요 밥도둑이죠 뭐 ㅋㅋㅋ

 

다른메뉴들도 많았는데 못먹어서 아숩

그치만 괜찮아요 단골할꺼니깐 담에 다른메뉴 뿌수기 해야겠어요 ㅋㅋ

친절하고 센스있는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식사시간이 되었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