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청맛집인 샤오바오우육면 제주시청점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2. 12. 22. 15:00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시청앞에 위치한 우육면맛집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였구요

그 리뷰 이제 시작해볼께요

샤오바오우육면 제주시청점

대표번호 064-901-0718

주소 제주 제주시 광양14길 1 1층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제주시청 맞은편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쉽구용

외관도 깔끔해요~~~

 

실내도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요

긴테이블로 만들수 있어 단체석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예쁜 컵이랑 양념통이 비치되어 있네요

냉장고에는 시원한 음료와 술도 가득가득 준비되어 있구요

젤먼저 우육면을 시켰어요

육수도 넘나 깊고 맛있고

빨간고추양념이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대만여행갔던 생각이 많이 났어요 ㅋ

 
 

같이 갔던 지인은 우육면 맑은탕을 시켰어요

맑아도 육수맛은 깊고 딱 좋았답니다

고기도 넘나 맛있구요

면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곁들여 먹는 메뉴중에 감자채무침이 있어서 시켜봤는데

새콤달콤한 양념도 넘나 맛있고 쫄깃한 감자식감이 완전 별미더라구요

맛있었어요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뭐

말해뭐해 무조건 좋아할 맛!!

요즘 유행하는 가지만두예요

만두피대신 가지를 썼고

안에 고기소도 넘나 맛있더라구요

겁바속촉!!! 완전 맛났어요 ㅋ

 

인기메뉴 샤오룽바오도 시켰는데

넘나 쫄깃하고 특히 피가 얇아서 더 맘에 들더라구요

간장에 콕찍어 맛있게 먹었구요

 
 

무조건 먹어야 하는 메뉴 꿔바로우

바삭하니 너무 잘튀기신것 같아요

양념도 넘나 맛있고!! 정말 음~~~ 최고다 라는 감탄사가 계속 나왔네요 ㅋㅋ

한번도 안먹어본 메뉴도 시켜봤어요

지투우판!

덮밥같은건데,..

짭조름한 양념이랑 밥이랑 비벼먹으니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다같이 나온 메뉴도 먹음직스럽게 찍어봣어요

사진찍을수록 대만여행이 많이 생각나서 기분좋게 식사했답니다

어느것하나 맛없던 메뉴가 없어 대만족한 방문이 되었어요

지인이 추천해서 방문했는데 그 지인한테 감사인사 꼭 해야겠어요

친절한 사장님덕분에 즐겁고 편안한 식사시간이 되었네요

아래를 누르시면 샤오바오우육면 제주시청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할수 있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