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맛집인 금돗 성산흑돼지에서 훈연한 흑돼지 드셔보셨어요?

2023. 1. 16. 23:28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

제주에서는 기본 흑돼지는 먹어줘야 하잖아요

정말 특색있는 흑돼지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께요

금돗 성산흑돼지

대표번호 064-805-9898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17

 

 

 

네이버 지도

금돗 성산흑돼지

map.naver.com

 

제주 성산에 위치한 금돗 성산흑돼지

외관도 깔끔하니 고급스러워요

저는 저 간판이 젤 맘에 들더라구요

세련된 느낌 좋아하거든요 ㅎㅎ

 

실내도 넓어요

젤 맘에 든건 테이블마다 간격이 그리 좁지 않아서 맘에 쏙!!!!!

모던하게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아요

 

꺄앗~~ 제주돌담이 실내에?

넘 좋아요 ㅋㅋㅋ

맛있는 흑돼지가 숙성고에 잘 저장되어 있네요

보기만해도 든든하군요

좋아요 좋아~

 
 

고기 넘나 맛있겠당!!!

금돗 성산흑돼지에서는 특별히 숙성 발효시킨 보리껍질과 볏짚으로 훈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더더욱 맛있는거죵? ㅋㅋㅋ

 
 

 

포슬포슬 계란찜 보세요~

폭탄계란찜 넘넘 좋아하는데

이거 대박이네요!!!!

이렇게나 볼록한 계란찜을~~~

 
 

 
 

색감이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찍어봤답니다

요즘 이렇게 찍는거 유행이더라구요 ㅋㅋㅋ

 

 

사진 잘찍었쥬?

고기집에서 꼭 먹어야 하는 김치찌개!

고기가 듬쁙 들어가서 더더욱 맛있어요

고기 육수 진한맛이 최고더라구요

 

김치찌개랑 계란찜 색감도 넘나 아름답죠? ㅋㅋㅋㅋ

금돗 성산흑돼지 고기 보세요

두툼하니 정말 맛있겠쬬?

오겹살이랑 목살이랑 나왔네요

묵은지랑 새송이버섯까지~~~

잘 달궈진 불판에 비계를 발라서 구워요

 
 

왠지 소리가 들리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치`~~~~~~~익

두툼한 고기 겉면을 바삭하게 구워주면

육즙이 가득가득 머금겠쬬?

그리고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직원분께서 이렇게 완벽하게 구워주시니 맛없을수 없어요

 
 

끼야홋!

잘익은거봐요 ㅠㅠ

진짜 대박예요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사진보고 참을수 있는 사람 나와바유~ ㅎㅎ

쫄깃쫄깃의 끝판왕

 
 

육즙 가득 머금어 정말 맛있더라구요

두툼한 고기도 이렇게 맛있게 구워먹을수 있구나 싶어요

흑돼지는 다양하게 먹어봐야 해요 ㅋㅋㅋ

참숯 직화로 구운 금돗 성산흑돼지

뭐니뭐니 해도 흰쌀밥에 한점 딱!!!!! 최고

 
 
 

젤루 좋아하는 방식은 와사비 한점 올려서 먹는거죠

이게 젤루 맛있어요

고기 본연의 맛을 쫙~~ 끌어올려주는 기분!

맥주한잔과도 넘나 잘 어울리는 궁합

원샷 때렸어요 ㅎㅎ

직원분들도 넘나 센스 있으시더라구요

고기 구우시면서 맛있게 먹는 팁도 알려주시고 ㅎㅎ

최고최고

여러분도 맛있는 흑돼지 먹으러 꼭 가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