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등갈비맛집으로 줄서서 먹는 등갈비달인부평역점에 줄안서고 먹었어요

2023. 1. 11. 10:52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평역 7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한 등갈비 맛집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소개해드릴께요

등갈비달인부평역점

대표번호 032-361-8311

주소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403번길 5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이미 등갈비로 TV출연을 많이 하셨더라구요

그래서등갈비로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집인데

오픈런해서 줄안서고 먹었어요 ㅋㅋㅋ

평일은17시부터 오픈이고 토일 주말은 12시부터 오픈예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김치를 사랑하는 저는 김치 등갈비를 시켜봤어요

매콤한게 땡겼는데 이거 딱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매운거 먹을때는 콘치즈(무한리필)와 계란찜 그리고 주먹밥까지 세팅해놓고 먹으면 됩니다

그래도 수습이 안되면 ㅋㅋㅋ 쿨피스 ㅋㅋㅋ

등갈비 뜯어먹는 맛이 있죵?

살코기도 있고 뼈째 뜯어먹을수도 있고 부위가 섞여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부들부들 폭탄 계란찜! 없으면 안되죵

어쩜 이렇게 잘 부풀리셨는지 .. 달인~

 
 

주먹밥 예쁘게 잘 만들었쥬?

만들땐 약간 귀찮아도 만들어놓으면 순삭하는 메뉴중 하나예요 ㅋ

2차를 딴데로 가지말고 여기서 해결하자 해서

김치치즈등갈비를 시켰어요

등갈비달인부평역점의 대표인기메뉴죠

치즈 넘쳐 흐르는거 보이시죠? 쭈~~~~욱 ㅋㅋ

또 불판이라 빨리 안식는것도 좋았어요

 
 

등갈비 맛집 인정!!!!

등갈비고기 아주 부드럽고

양념도 진하고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등갈비달인부평역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할수 있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