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맛집인 파주닭국수 가평점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3. 1. 30. 13:50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평에 위치한 닭국수 맛집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재방문의사 100%에요

그 리뷰 이제 시작해볼께요

파주닭국수 가평점

대표번호 0507-1439-1006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383

 

 

네이버 지도

파주닭국수 가평점

map.naver.com

 

예쁜 주황빛 외관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앞에 주차도 편하게 할수 있으니 좋아요

 

파주닭국수 가평점에서만 먹을수 있는 메뉴들예요

들깨닭국수, 들깨닭죽, 닭국수, 매운닭국수, 불고기국수가 있어요~

다 한번도 안먹어본 메뉴들 ㅋㅋㅋ

심지어 탕수육도 있어요!!

맛있겠답

 

세상 맛있는 김치!!

원래 김치 맛있는 곳은 음식은 말할것도 없죠~

김치 넘나 맛깔스럽고 최고최고

저는 먼저 매운닭국수가 먹고 싶어서 고민도 없이 바로 시켰어요

불향이 확~~~~ 올라와서 깜짝 놀랬네요

국물부터 한입 쏙~~~

두툼한 닭이 들어가 있는거 보이시죠?

반마리가 들어가 있었는데 넘 푸짐해보였어요

더 놀라운것 닭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젓가락으로 슥~ 해도 발라져버리더라구요

 
 

닭반마리가 통으로 들어가서 그런지 육수가 굉장히 진하더라구요

약간 짬뽕 느낌이 있었어요

칼국수 같으면서도 짬뽕인가 싶고

짬뽕 같으면서도 닭백숙같은 느낌이고

이거 뭐죠 넘 가성비 끝내주네요 ㅋㅋㅋ

같이 간 일행은 들깨닭국수를 시켰어요

나눠먹어봤는데

이렇게 고소하다구요?

닭이 반마리나 들어가니 든든하고 푸짐했어요

 
 

국물 역시 닭반마리가 들어간 깊은 육수예요

또 닭도 쫀득쫀득하고 질기지 않은게 궁합이 최고였어요

들깨, 부드러운닭, 칼국수면 진짜 최고의 조합예요

곁들여 먹는 안심탕수육도 시켜봤어요

돼지고기가 아닌 닭으로 만든 탕수육인데

약간 텐더느낌?

두툼한게 한입가득 들어가니 행복의 나라! ㅋㅋ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식사할수 있었어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파주닭국수 가평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