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곱창맛집으로 유명한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 범계직영점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3. 1. 25. 08:47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양에 위치한 곱창맛집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그 리뷰 이제 시작해볼께요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 범계직영점

대표번호 0507-1339-4574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19 1층

 

 

네이버 지도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 범계직영점

map.naver.com

세상에마상에

60년동안 서울신촌에서 전통을 지켜온 곱창맛집이

특급레시피 그대로 범계직영점이 오픈했다고 해요

안양에 사는 친구가 맛집이 있다고 해서요

같이 다녀왔는데

범계역이랑도 가까워서 찾기 쉬워요

외관도 넘나 크고 모퉁이에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ㅋㅋㅋ

 
 

실내는 전형적인 맛집 포스

예전에 강남점 가봤는데 똑같네요 ㅋㅋㅋ

그래서 더 좋아요

기본반찬이 세팅되었어요

천엽이랑 생간 넘나 좋아하는데

기본반찬에 있어서 더 좋았어요

시원한 콩나물 국까지!! 최고

 
 

젤루 좋아하는 곱창을 시켰어요

국내산 한우곱창으로 생곱창 그대로 300도 무쇠판에 구워서 나오네요

기름에 튀기듯이 구워야 맛있다고 하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마마무 화사가 인정했던 곱창집이라 하는데 저도 인정이요 ㅎㅎㅎ

 
 
 

곱창 냄새도 1도 안나고 생곱창을 숙성시켜 쫄깃쫄깃 끝판왕에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네요

추가로 뭘 시킬까 하다가

사실 저는 대창을 젤루 좋아하는데 ㅋㅋ

당연히 대창을 시켰쥬~~

국내산 한우대창!

진짜 먹어본 대창중에 젤루 맛있었던것 같아요

 
 
 

비쥬얼 보이시죠?

정말 최고 ㅋㅋ

K 한국인의 마무으리!! 볶음밥

직원분께서 손이 안보이게 볶아주셨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친절한 직원분덕분에 편안하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