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종합운동장맛집인 낙원갈비집 북수원점에 다녀온 리뷰 시작해요~

2022. 9. 29. 17:19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에 종합운동장 근처 맛집을 발견하여 다녀왔어요

그 후기 남겨드릴께요

 

낙원갈비집 북수원점

대표번호 031-245-7770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가게가 엄청 크네요~~~~

실내 인테리어도 넘나 넓고 따뜻한 조명덕에 편안히 식사할수 있어 더 좋네요

 

 

 

 

셀프바와 샤브샤브 재료들이 담긴 냉장고 입니다~

재료들이 엄청 많죠

맛있는 샤브샤브 재료들이 많네요

칼국수, 갓지은 따끈한 밥도 있구요

다양한 쌈채소가 준비된 무한 셀프바

좋아요~~

 

 

 

 

내사랑 육회를 시켰어요

제목은 눈꽃 스페셜 육회예요

어여쁜 눈꽃은 다름아닌 은이버섯이구요 ㅋㅋ

프리미어 소고기와의 달콤한 조화는 말해뭐해! 넘 맛있죠

신선한 배랑 야채 그리고 양념이 만나 완벽한 맛을 내고 있어요

 

 

 

 

 

대표메뉴죠

기분좋은 눈꽃세트예요

은이눈꽃수제양념갈비와 청청원 꽃목살까지

그리고 우삼겹 샤브고기도 조금 주시네요

 

진짜 삼겹갈비는 원래 하얗다고 해요

인위적인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눈꽃갈비 라고 하네요

숯불에 구우니 숯불향 나겠죠?

 

 
 

엄청 맛있게 익었죠? 이거 쌈싸먹으니 정말 맛있게 푸짐하게 먹었네요

 

 

 

 

청정꽃목살도 같이 나왔어요

꽈리고추와 단호박까지 같이 구울수 있네요

고기도 엄청 싱싱해보이네요

건강관리를 받고 자란 프리미엄 한돈 청정꽃목살

이것도 정말 맛있네요

 

 

샤브샤브도 해먹을수 있어요

저 샤브샤브 엄청 좋아하는데,,,

이렇게 전문점같이 다 준비되어 있네요

느끼함을 딱 잡아주는 개운한 국물

아까 세트에 받은 우삼겹샤브고기도 넣어봐요~~~

와~~~ 정말 비쥬얼 폭발이네요

 

 

낙원갈비집 만의 냉면!!!!

넘 맛있네요 면은 쫄깃쫄깃하고 국물맛도 끝내줘요

대표이미지 삭제

고기한점해서 냉면에 싸먹을면 그것도 별미잖아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핫플레이스 연결되어요

메뉴 및 리뷰도 확인할수 있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