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갈비맛집인 낙원갈비집 수원월드컵점에 다녀온 찐후기예요

2022. 10. 1. 23:55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고기가 너무 땡겨 고기먹으러 자주 다니는데

지인이 다녀왔는데 괜찮았다 그래서

저도 가보았답니다

결론적으로 만족! 다시 방문할 생각 있어요

 

낙원갈비집 수원월드컵점

 

대표번호 0507-1393-8593

 

 

 

네이버 지도

낙원갈비집 수원월드컵점

map.naver.com

 

 

수원월드컵장 앞에 위치하고 있는 낙원갈비집 수원월드컵점

갈비를 먹으면 샤부샤부가 무료라 그래서 더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외관도 크고 깔끔하죠?

 

실내도 고기집 답게 생겼어요

고기집 특유의 냄새가 안나서 좋더라구요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 반찬과 샤브샤브 재료는 가져다 먹으면 되어서 너무 좋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푸짐한 기분좋은눈꽃세트를 시켰어요

구성은 눈꽃수제양념갈비와 청청꽃목살 그리고 우삼겹샤브고기까지 나오네요

 

젤 먼저 은이눈꽃수제양념갈비가 먼저 나왔네요

눈꽃 내린것같은 비쥬얼이예요

양념갈비 숙성이 잘된건지 고기가 맛있는고기라 그런건지

엄청엄청 맛있어서 깜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윽시 고기는 쌈~!!

쌈 맛있어요

 

 

그리고 청청꽃목살도 나왔네요

고기 색깔 죽이죠~~~~

신선함 그자체!!!

질좋은 고기라 그런지 빛깔도 넘 좋고 맛있을꺼 같아 기대가 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윽시 고기는 쌈!!

깻잎쌈에다가 맛있게 싸먹었답니다 ㅋㅋㅋ

 

 

 

같이 간 일행이 육회 킬러인데

육회 먹어보자고 해서 시킨거예요

사실 기대안했는데

대박!!!! 엄청 맛있네요

입에서 녹는다는게 이런거죠

고소하고 쫄깃하고~~ 넘 넘 맛있어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지막으로 샤브샤브까지 먹었어요

갈비를 먹으면 샤브샤브가 공짜!!

진짜 공짜네요 ㅋㅋ

세트네 따라나온 우삼겹고기를 넣어서 푸짐하게 먹어봅니다

우와!! 샤브샤즈 전문점에 온줄 알았어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국물맛도 담백하니 맛있고

야채와 고기를 같이 먹으니 조합이 참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시더라구요~

덕분에 편안한 식사시간이었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낙원갈비집 수원월드컵점의 플레이스가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할수 있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