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성산맛집인 성산일출봉 아시횟집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3. 4. 13. 12:21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맛집예요

제주 주민분들이 더많이 가신다고 하는데

그 리뷰 한번 남겨볼께요

성산일출봉 아시횟집

대표번호 0507-1343-3987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19

 

 

네이버 지도

성산일출봉 아시횟집

map.naver.com

성산일출봉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구요

성산일출봉에서도 차로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 최고죠?

이번여행 숙소였던 코업시티호텔성산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까워서 넘 좋았네요

특히 2층 야외테라스가 있는데 뷰가 장난 아니예요!!

뷰맛집!

 

신선한 회만 취급하는 성산일출본 아시횟집!

수조도 커요커~

올레정식을 시켰어요

올레정식은 아침식사로도 가능해요

단 2인이상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이렇게 풍성한 구성으로 정식이 나와요

옥돔구이(또는 우럭구이)와 제철회(갈치)

전복미역국에 제절반찬, 그리고 솥밥까지

넘나 알찬구성!!

이렇게 반찬도 구성을 잘해놓으시다니

가성비 끝내주죵?

 
 
 
 

반찬 넘나 맛있었어요!!!!

생선까지 나오니 뭐 말해뭐해 맛있는 한끼식사

숙소 돌아와서 술한잔과 함께 하려고

회를 포장해왔어요

성산일출봉 아시횟집는 회 포장도 가능하다는 사실!!!!

신선한 회와 회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많은분들이 포장해서 숙소가서 드시더라구용!!

 
 
 

이렇게 신선한 회 만나기가 쉽지 않잖아요

특히 갈치회, 고등어회는 안신선하면 바로 비린내 나는데

성산일출봉 아시횟집은 비린냄새 1도 없고 넘나 신선한 회를 맛볼수 있었어요

여러분께도 강력추천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