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샐러드 맛집인 샐러데이즈 광교법조타운점에 다녀온 후기예요

2023. 4. 14. 12:23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광교법조타운에 위치한 브런치카페에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그 후기 한번 남겨볼께요

샐러데이즈 광교법조타운점

대표번호 0507-1485-2055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원희캐슬 광교 1층 에이-115호

 

 

네이버 지도

샐러데이즈 광교법조타운점

map.naver.com

깔끔한 외관의 샐러데이즈 광교법조타운점!

내부는 깔끔하고 좋으네요

 

샐러데이즈 광교법조타운점은

샐러드와 샌드위치, 죽, 필라프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가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수 있으니 좋네요

쇼케이스에는 음료와 미리 준비한 소스들이 줄서있어요

 

샐러데이즈 광교법조타운점의 대표메뉴인

목살스테이크샐러드예요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와 목살의 만남이 넘나 맛있을꺼 같아요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무농약, 유기농농산물을 사용하여 만드는데요

사장님 마인드와 센스 칭찬해요~~

 
 

사실 목살스테이크샐러만 먹어도 엄청 배부를꺼 같아서 만족했는데욧

맛도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예요

샌드위치도 하나 맛보고 싶어

내사랑 단호박~

단호박에그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야채가 듬쁙 들어간거 좋아하는데

야채와 단호박, 계란의 조화가 참으로 좋았어요

엄청 든든하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샐러드~

소스가 참으로 맛있었어요

탱글탱글 새우도 넘나 맛있어서

사장님이 왜 추천했는지 알것 같았어요

 
 

친절하고 다정한 사장님께서 맛있게 먹는 팁도 알려주시고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가 되었네요

여러분께도 강력추천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샐러데이즈 광교법조타운점 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