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수목원맛집인 샤오바오우육면 한라대점에 다녀온 후기예요

2022. 10. 10. 12:52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한라수목원에 갔다가 급 우육면이 넘 먹고싶더라구요 ㅋㅋ

우육면 제대로 하는 맛집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께요

 

샤오바오우육면 한라대점

 

대표번호 0507-1337-3688

 

 

한라수목원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이니 찾기는 매우 쉬워용

깔끔한 외관! 굿굿

 

 

내부도 깔끔깔끔~

아기의자도 있어서 가족식사하기에도 좋아요~

 

 
 

 

술과 음료가 필요하신분은 직원에게 말씀하여 주셔야해요

막 빼가면 안됩니다~~ ㅋㅋㅋ

베스트식사메뉴가 있네요? 곱창면을 못먹어본게 한이예요 ㅠㅠ

 
 

 

다양하게 이것저것 시켜보았어요

전체적으로 매우만족!!!

그중에 제 입맛에 맛있었던 메뉴를 소개해드릴께요

 
 
 
 

 

 

 

마라오이!

마라좋아하시는 분이라면 100% 좋아해요

아삭아삭한 오이가 마라맛이 나니 맛없을수 없어요 ㅋ

 
 
 
 

 

 

쫄깃쫄깃 얇은 피가 매력적인 샤오룽바오

대만에서 먹었던 샤오룽바오가 생각나서 넘나 반가웠네요

 

 

요즘 가지메뉴들이 유행인가용?

가지탕수

가지 튀기면 이렇게 맛있나요?

겉바속촉에다가 양념도 넘나 맛있더라구요

 
 
 
 
 
 

 

 
 

가지만두도 있었어요

이거 왜 이제야 먹은거죠? 넘 맛있었어요

엄청 통통한 가지예요

만두피대신 가지로 피를 해서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용

 

 

샤오바오우육면 한라대점의 대표인기메뉴 우육면예요

국물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용

고기도 면도 국물도 어느것하나 흠잡을것 없는 완벽한 맛

 
 
 
 
 
 

 

 
 

중국 란저우 현지 50년 경력의 우육면 전문가에서 비법을 전수 받았다고 해요

육수비법과 전문 노화우를 전수받아 운영하니 맛없을수 없어요

넘넘넘 맛있어용

전통 란저우 우육면인데 딱 한국인들이 좋아할 맛~!!!

중독성 강해요

뒷날 또 생각나더라구용 ㅋㅋㅋ

 

제대로된 우육면 맛보고 싶으시다면

샤오바오우육면 한라대점에 꼭 가보시길 바래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샤오바오우육면 한라대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