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막국수맛집으로 대동면옥 강릉점을 추천합니다

2022. 10. 7. 12:44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릉에 위치한 막국수 맛집을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그래서 소개해드릴께요

 

대동면옥 강릉점

 

대표번호 033-644-6008

 

 

강릉 실내빙상경기장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용

예전에 평창한우타운 있던곳이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대동면옥 강릉점이 생겼더라구요!!

 

 

주차장도 크게 완비되어 있으니 주차걱정 없어요

 

 

실내인테리어도 식물이랑 테이블과의 조화가 좋아요!

테이블도 널찍하니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네요

 

 
 

2층까지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식하기도 좋은것 같아요

규모가 상당히 크죵?

 

 

 

대동면옥은 주문진에서 50년 넘게 자리잡았고,

대동면옥 강릉점은 새로이 오픈했어요

since 1970 정말 멋지죠?

한국에도 이렇게 오래오래 대를 잇는 맛집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응원해요

메뉴는 수육과 냉면, 막국수가 있어요

 

 

맛있게 먹는 팁도 있네요

참고해보세용

 

 

수육을 시켜봤어용

주문하고 꽤 빨리 나오더라구용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미리 준비를 하고 계신가봐용 ㅋㅋㅋ

 

가자미식해, 새우젓, 마늘 , 쌈채소도 같이 같이 나왔어요

 

수육에 윤기 보이시나요?

촉촉하면서 쫄깃쫄깃한게 정말 녹더라구용

얇게 썰어서인지 부드러운게 정말 맘에 들었어요

 
 
 
 
 

 

 

 

 

 

회비빔 막국수도 맛봐야죠

막국수가 유명하다는 직원분의 팁으로 고민없이 시켰어요

 

비쥬얼 정말 맛있어 보여요

근데 먹어보니 보이는 대로 맛있더라구요

오이싫어하시는 분은 미리 말씀하셔서 빼세요

저는 없어서 못먹는 먹보라 ㅋㅋㅋㅋㅋ

 
 
 
 
 

 

 

고소한 냄새가 풀풀 풍기는 회무침 비빔막국수

약간 색깔은 매울꺼 같은데

그리 맵지 않고 달달하니 맵찔인 저도 잘 먹었어요

 

 

그럼 물막국수도 맛봐야죠

수육한점 같이 싸먹어야는거 국룰이쥬?

육수가 굉장히 깊은맛이 있었어요

메밀면이라서 소화도 잘되고 더부룩하지 않아 더 좋아요

깨소금과 김덕분에 고소하니 인생막국수네요

 
 
 
 

 

 

 

 

친절하신 직원분들과 맛있는 음식덕분에 정말 행복한 식사시간이 되었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대동면옥 강릉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강릉시 교동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