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인 황제장어갈비에서 장어와 갈비를 함께 먹을수 있어요

2022. 12. 16. 05:59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주 분평동 전자랜드 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맛집을 다녀왔어요

장어집인가 갈비집인가 ㅋㅋ

2가지 다 맛있는 맛집에 다녀온 후기 시작해볼께요

 

황제장어갈비

 

대표번호 0507-1447-1006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용평로93번길 57

 

 

 

 

네이버 지도

황제장어갈비

map.naver.com

 

 
 
 
황제장어갈비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용평로93번길 57

내부도 꽤 크죠?

넓찍하니 식사하는데 답답한 느낌이 1도 안들었어요 ㅋㅋ

 

기본반찬도 넘나 먹음직스럽게 잘 나왔네요

다양하게 밑반찬이 나오니 그것도 좋네용

 
 

짱갈을 시켰어요

짱어와 갈비를 동시 먹을수 있는 메뉴

장어랑 석갈비랑 같이 먹을수있어 그 조합이 넘나 좋았네요

월남쌈이 같이 나와서 싸먹으니 그것도 별미더라구요

버섯과 장어와 석갈비의 조합

최고예요

 
 

 

 

추가로 장어구이도 추가했어요

커다란 장어가 땋! 구워지구요

잘구워진 장어를 소스에 콕 찍으니 정말 맛있네요

장어맛집 인정!!

 
 
 
 
 
 

 

 

 
 

 

좌석도 넓어서 가족과 친지모임이나 회사 회식으로 딱이겠다 싶었어요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식사시간이 되었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황제장어갈비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할수 있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