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맛집인 팔각도 송파가락점에 다녀온 리뷰예요

2022. 12. 16. 22:01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락시장역 근처에 위치한 닭 특수부위맛집을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예요

그 리뷰 이제 시작할께용

팔각도 송파가락점

대표번호 0507-1390-8091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0길 39 종원빌딩 1층 101호

 
 
 
 

네이버 지도

팔각도 송파가락점

map.naver.com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30길 39 종원빌딩 1층 101호

경찰병원역이랑도 가깝고 가락시장역에서도 가까운맛집예요

외관도 내관도 컨셉이 정확히 팔각이네요 ㅋㅋㅋ

인테리어가 특이하고 좋네요

 

기본반찬부터 살펴볼께[요

무우무침, 김치, 백김치, 깻잎장아찌등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들이 나왔어요

불판도 팔각 ㅋㅋㅋㅋ 탐나는데용 ㅋㅋ

 
 
 

화장실에 손씻으러 다녀왔는데

넘나 깔끔하고 예뻤어요

화장실까지 신경을 많이 쓰셨구나 느껴지더라구요

팔각도 송파가락점의 대표메뉴인 숯불 닭갈비가 나왔어요

초벌해서 나온 달갈비에다가 대파랑 꽈리고추까지 같이 구우니 그 향이 너무 좋았어요

맛있게 구워 다양하게 먹어봤어요

 
 
 
 

소스도 맛있었고

뭐니뭐니해도 저는 고기는 와사비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ㅋㅋㅋㅋ

와사비랑 먹으니 존맛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매콤닭철판볶음밥으로 마무리하려고 햇는데 ㅋㅋ

이렇게나 유쾌한 플레이팅을 봤나 ㅋㅋㅋ

한껏 웃고 있는 얼굴이네요 ㅋㅋ

철판에 올라간 볶음밥 넘 맛있어서 깜놀했네요

 
 

고기는 역시 얼큰한 국물이랑 같이 먹어야 조합이 좋죠

얼큰한 해물순두부찌개도 시켰어요

내사랑 부들부들 순두부까지 먹으니

내가 세상에서제일 맛있게 잘먹은 사람같았어요 ㅋㅋㅋ

친절한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시면서 먹는 팁도 알려주시고

덕분에 편안한 식사가 되었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팔각도 송파가락점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및 리뷰도 확인가능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