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덕후가 추천하는 부천맛집 오늘그대와 부천점 후기입니다

2022. 9. 27. 16:13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에서 요즘 핫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평소 파스타덕후로써 거의 일주이레 4파스타를 먹는 편인데요 ㅋ

정말 맛있는 파스타예요

 

 

오늘그대와 부천점

대표번호 0507-8860-4584

영업시간 12:00 - 10:00pm

Last order 09:00pm

 

 

네이버 지도

오늘그대와

map.naver.com

부천에서 핫플로 유명한 곳이예요

분위기맛집으로도 통하는 곳인데요

저도 와이프랑 간만에 데이트한다고 데리고 갔는데

와이프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보니 연인들도 많이 와서 다들 사진을 찍더라는 ㅋ

부천역에서도 가까워요 5분거리라 대중교통으로 다녀오기도 좋답니다

오늘 그대와_부천(@oneulgeudaewa_bucheon) • Instagram

인스타그램에도 사진도 많고 소통할수 있으니 한번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실내인테리어도 어디 동화속에 들어온것 같아요

소품 하나하나도 감성가득하죠?

비쥬얼맛집이 이런곳인가요

우리 부부는 이런 스타일의 가게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대표메뉴인 라구파스타를 시켰어요

와 두툼한 부챗살 대박이네요

육질 뭔가요 부드럽네요

맛있어서 와이프랑 와인도 같이 한잔했어요

 

와이프가 꼭 먹고 싶다던 카프레제도 시켰어요

바질이랑 토마토 생모짜렐라의 조합은 진짜 최고네요

그릇도 에쁘다고 집에 그릇바꾸자고 ㅋㅋ어이구야 와이프야~

 

 

라구파스타랑 카프레제의 조합은 정말 완벽했어요

첫방문이라 직원분께 잘 나가는 메뉴가 뭔지 물어봤는데

친절한 직원분께서 상냥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네요

 

후회없는 픽이였어요

 

 

오늘은 와이프 좋아하는걸로 다 시켰어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로제 그것도 새우로제~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비쥬얼도 끝내주죠?

눈꽃이 내린것 같은 치즈까지

이세상 맛이 아니예요

데이트 하실꺼면 무조건 가셔야해요

가면 점수 바로 딸수 있어요

왜냐면 분위기맛집에다가 파스타맛집이니깐요

 

 

 

 

 

아래 플레이스를 누르면 더 많은 정보와 메뉴를 보실수 있으니 눌러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PASTA & RISOTTO 🍝🍽🍲

WINE & BEER 🍷🥂🍻

 

 

 

 

[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반응형